고음질에 가성비까지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무선 헤드셋 추천 5

조회수 2019. 12. 2. 11: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블루투스 헤드폰 입문자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헤드폰만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을까.

일명 '노래 좀 듣는다' 하는 사람들은 이어폰보다 헤드폰을 선호한다. 휴대성에 있어서는 이어폰이 더욱 편리한 것이 사실이지만, 차음성이나 음질에 있어서는 헤드폰이 압도적이기 때문이다. 최근 헤드폰을 새롭게 구매하려는 입문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다. 무선으로 활용성을 더욱 높인 블루투스 헤드셋이 그것이다. 블루투스 헤드셋은 청음샵이나 판매점에서 직접 청음해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 여러 개의 제품을 비교하다 보면 어떤 제품이 좋은 것인지 판별하기가 어렵다. 블루투스 헤드폰 입문자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헤드폰만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을까.


제이비엘 V310BT

▲ 3D 폴딩 디자인 설계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www.jbl.com l 237,000원 l JBL


제이비엘 V310BT는 메탈릭 소재를 적용한 바디와 고급스러운 컬러로 사용자의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부드러운 이어패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이비엘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저음의 타격감이 빠르고 정확해 비트감이 좋으며, 다양한 음의 세심한 변화까지 놓치지 않아 더욱 현장감 있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610mAh의 배터리를 적용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D 폴딩 디자인으로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헤드폰을 콤팩트하게 접어 휴대용 케이스에 넣어 쉽고 안전하게 제품을 보관할 수 있다. 게다가 쉐어미 2.0 기능을 지원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무선으로 음악 및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 메탈릭 소재의 바디와 고급스러운 컬러가 사용자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준다

소니 WH-H900N

▲ 심플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인다

www.sony.co.kr l 399,000원 l SONY

소니 WH-H900N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루며, 다섯 가지의 컬러를 제공해 사용자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무게가 가볍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폴딩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이어 패드를 적용해 완벽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탑재해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전달하며,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지원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아울러 헤드폰을 터치해 전화받기, 음악 제어, 구글 어시스턴트 및 시리 활성화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헤드폰을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완전 충전할 경우 최대 28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10분만 충전해도 65분 동안 재생할 수 있어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무선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 노이즈캔슬링을 활성화하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보스 QC35

▲ 사용자가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도록 외부 소음을 끊임없이 측정한다

www.bose.com l 419,000원 l BOSE


일명 '노이즈캔슬링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보스 QC35는 헤드폰의 전원을 켜고 착용하는 순간, 사용자의 주변을 감싸고 있는 주변 소음을 거짓말처럼 사라지게 만든다. 보스의 독자적인 기술로 만들어진 전자회로가 외부 소음을 끊임없이 측정하며 비교, 대응해 사용자가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스QC35는 유리충전 나일론 소재로 이루어져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이어 패드에 합성 프로틴 가죽이 적용되어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또한 강력한 배터리를 탑재해 무선으로는 최대 20시간, 유선으로는 최대 4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고, 한국어 음성안내를 지원해 국내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언제 어디서나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 XBT-901

▲ 블루투스 헤드폰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www.fix.co.kr l 79,000원 l FIX


블루투스 헤드폰을 사용해본 경험이 없다면 처음부터 비싼 제품을 구입하기 망설여질 것이다. 이에 많은 입문자들이 첫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선택한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은 입문자들에게는 물론 기존 블루투스 헤드폰을 애용하던 사용자들에게도 사랑받는 제품이다. 프라임 블루투스 헤드폰은 폴딩 디자인을 적용해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전용 케이스에 보관할 수 있어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또한 20~20,000Hz의 폭넓은 음역대를 제공해 클래식부터 힙합까지 모든 장르의 음악을 완벽하게 구현하며,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콘서트장에서 음악을 듣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고가의 헤드폰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고감도 터치패드를 장착해 터치패드 위를 가볍게 터치하면 헤드폰을 간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으며, 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배터리가 없을 때에는 이어 헤드 하단에 내장되어 있는 AUX 포트를 이용해 유선 사용도 가능해 뛰어난 활용성을 자랑한다.

▲ 이어 헤드 하단에 AUX 포트가 내장되어 있어 배터리가 없을 때에는 유선 헤드폰으로 활용할 수 있다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 퓨어 ANC 기능을 지원해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한다

www.beatsbydre.com l 419,000원 l Beats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는 고급 통풍 기술이 적용된 소프트 오버이어 쿠션과 인체공학적인 회전형 디자인을 채택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퓨어 ANC(순수 적응형 노이즈 감쇠 기술)를 지원해 주변 소음을 완전하게 차단하고, 최적화된 사운드를 출력해 변함없는 선명도와 음역대를 선사한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2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저전력모드에서는 최대 40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해 단 10분 충전만으로 3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도 배터리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헤드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간편하게 폴딩해 휴대용 케이스에 보관하면 스크래치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폴딩해 부피를 줄일 수 있다

공식사이트: www.fix.co.kr




최근 인기 IT 동영상 리뷰 보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