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분리된거야..?' 충격에 빠뜨린 고양이 사진

조회수 2021. 3. 9. 11: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사진 한 장이 공개됐습니다. 문제의 사진에는 고양이가 등장하는데요. 놀랍게도 사진 속 고양이는 얼굴과 몸이 분리돼 있었습니다!

출처: Reddit 'I_SPIN_BUBBLES'

지난 2월 28일 한 레딧 사용자는 작은 바구니에 들어간 고양이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 등장한 고양이는 분명 한 마리로 보였습니다. 문제는 고양이의 얼굴과 몸이 마치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였죠. 아무리 사진을 봐도 얼굴과 몸이 연결된 부분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혼란스럽다", "얼굴 없는 고양이가 나타났다", "착시 현상으로도 이해할 수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이 공개되고 하루가 지나도 누리꾼들의 열띤 토론은 계속됐죠. 결국 사진을 처음 올린 레딧 사용자는 '얼굴 없는 고양이 사진'을 찍게 된 연유를 설명했습니다.

출처: Reddit 'I_SPIN_BUBBLES'
고양이 코다(왼쪽)와 릴리

레딧 사용자는 "해당 사진은 반려묘 '코다(Koda)'와 '릴리(Lilly)'의 기막힌 합작품"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작은 바구니 안 얼굴만 빼꼼 내민 고양이가 코다였습니다. 갈색의 풍성한 털을 가진 코다는 바구니, 박스, 이불 등 어디든지 파고드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사진을 찍은 그 날도 코다는 바구니 안으로 들어가 있었죠.

출처: Reddit 'I_SPIN_BUBBLES'

그런데 동생 릴리가 코다 옆에 바짝 다가가 앉았다고 합니다. 릴리가 그루밍을 하게 되면서 얼굴을 옆으로 돌렸을 때, 해당 고양이 사진이 완성된 거죠. 레딧 사용자는 "저희 고양이 얼굴 제대로 있습니다. 이 점을 증명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라는 재치 있는 문구와 함께 고양이들의 평범한 일상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출처: Reddit 'I_SPIN_BUBBLES'
코다와 미즈

사진을 올린 레딧 사용자는 현재 고양이 세 마리와 동거 중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코다와 미즈(Miez) 그리고 릴리와 함께 살고 있죠. 코다와 미즈는 자매입니다. 릴리는 한 달 전 우연히 인연이 닿아 입양했다고 합니다. 나이도 어려 1살이 안 된 생후 7개월 정도죠. 

입양 당시 릴리는 다리 한쪽에 큰 부상을 당했었지만 다행히 현재 반려인을 만나 치료를 받았고, 지금은 행복한 집고양이입니다. 릴리는 처음 집에 왔을 때부터 유난히 코다를 좋아해 평소에도 껌딱지처럼 붙어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코다와 릴리의 재미있는 사진이 기대됩니다! 

출처: Reddit 'I_SPIN_BUBBLES'

 사진

Reddit 'I_SPIN_BUBBLES' 


동그람이 장형인 

trinity0340@naver.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