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고구마에 환장하는 댕댕이와 산다면 흔히 벌어지는 일

조회수 2020. 11. 17. 11: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집에서 고구마를 먹는 반려인이라면 누군가의 시선을 느끼기 마련입니다. '한 입만'을 외치는 듯한 댕댕이의 간절한 눈빛이죠. 고구마 싫어하는 개는 못 봤을 정도로 고구마는 댕댕이들의 인기 만점 간식인데요. 최근 중국에서도 고구마와 관련해 재미있는 사연이 전해졌습니다.

출처: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TikTok 'tutu12344'


최근 중국 베이징에 사는 여성 장(Zhang) 씨는 친구에게 고구마 한 박스를 선물 받았습니다. 달달한 고구마를 좋아하는 장 씨는 고구마가 배달되기를 손꼽아 기다렸는데요. 드디어 도착한 고구마 박스를 집 안 서늘한 곳에 보관했습니다.

출처: TikTok 'tutu12344'


그런데 얼마 뒤 반려견 투투가 사고를 쳤습니다. 박스 한 귀퉁이를 물어뜯은 투투는 익지도 않는 생고구마를 먹어버렸습니다. 사건 현장은 오래가지 않아 들켰는데요. 놀란 장 씨는 현장에서 투투를 꾸짖었습니다. 자신의 잘못을 안 투투는 장 씨의 단호한 모습에 무서운 듯 몸을 떨기 시작했죠.

출처: TikTok 'tutu12344'


무서워 덜덜 떠는 투투를 보며 장 씨는 꾸짖음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애초의 목적은 교육이었지만 투투의 모습이 너무 귀여워 영상으로도 남겼죠. 장 씨는 "고구마 박스를 물어뜯어서 화가 나긴 했었다"라며 "하지만 투투의 모습을 보는 순간 화는 사라졌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TikTok 'tutu12344'


위 소개한 사연처럼 여러분의 반려견도 고구마를 좋아하나요? 우리 댕댕이들이 고구마를 먹다가 벌어진 재미있는 사연이 있을 것 같은데요. 사진 또는 사연을 댓글로 공유해 주세요~ 코로나 19로 힘든 요즘, 우리 함께 귀여운 댕댕이 사연으로 웃어봐요! 

출처: thaiaga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TikTok 'tutu12344'

thaiaga


동그람이 장형인 

trinity0340@naver.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