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동그람이

최애 담요 물고 꼬리 고장난 인절미(ft.빙구 미소)

35,35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혹시 '담요 증후군'을 아시나요? 담요를 매우 소중히 여겨, 담요가 없으면 불안을 호소하는 일종의 의존증인데요. '스누피'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피너츠'의 주인공 '찰리 브라운'의 친구 라이너스가 담요를 항상 갖고 다녔는데요. 여기서 유래해 '라이너스 증후군'이라고도 불립니다. 

출처애니메이션 피너츠 화면 캡쳐.파란색 담요를 든 인물이 라이너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어린이가 담요 증후군을 겪는다 알려졌는데, 

현실에는 담요를 극도로 애정하는 댕댕이도 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세상 귀여움을 다 가진 듯한 '위니(Winnie)'입니다.

출처Instagram 'misswinland'


집사 '메그(Meg)'와 캐나다에 사는 위니는 어딜 가나 포근하고 부드러운 담요를 갖고 다닙니다.


위니의 담요 사랑은 어렸을 적부터 시작됐다고 해요. 메그는 개린이 시절 위니가 겁에 질렸거나, 무서워할 때 부드러운 담요로 안아줬다고 하는데요. 담요로 감쌌을 때의 따뜻함과 부드러운 촉감에 위니가 안정감을 느꼈을까요? 이후 위니는 시도 때도 없이 담요를 곁에 두며 무한 애정을 쏟아냈습니다. 

출처TikTok 계정 'megdufaulttt'



위니는 먹성이 좋기로 소문난 리트리버 견종이지만 담요를 물고 있을 땐 좋아하는 간식도 먹지 않습니다.


또 담요를 덮고 있을 때면 행복감이 넘쳐 꼬리를 멈추지 못하죠. 마치 꼬리에 모터를 단듯 열심히 흔듭니다. 얇은 담요 한 장을 덮었을 뿐인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로 변신합니다.

출처TikTok 계정 'megdufaulttt'

출처TikTok 계정 'megdufaulttt'


위니는 담요를 물고 다니는 것도 좋아하는데요. 담요를 물고 집안 곳곳을 돌아다닌다고 합니다.


이때 위니는 눈을 지그시 감기도 하고, 빙구 미소를 날리기도 하죠. 집사는 그런 위니가 너무 귀여워 매일 사진과 영상을 찍으며 사진작가로 변신한다네요!

출처TikTok 계정 'megdufaulttt'


사실 메그는 이런 위니가 걱정도 된다고 합니다. 담요에 과도하게 집착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위니가 담요에 극도로 의존하지 않도록 교육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담요 애착견 위니가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동그람이도 응원합니다! 

출처Instagram 'misswinland'


담요 물고 빙구미 뿜뿜한 위니의 모습, 링크를 클릭하면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www.tiktok.com/@megdufaulttt/video/6809804206111771909



동그람이 장형인

trinity0340@naver.com


사진

Instagram 'misswinland'

TikTok  계정 'megdufaulttt'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