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만다

셀럽이 픽한 레트로 아이템은?!

주말에 동묘시장이라도 갔다 와야 하나...? 😎

1,51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내에선 1990년대 '서태지와 아이들' 때부터 멜빵바지가 본격적으로 유행하기 시작했어요!

X 세대가 멜빵바지를 좋아했던 이유는 귀여우면서 자유로운 길거리 패션 느낌을 살렸다면 지금은 브라탑에 멜빵바지를 입어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또한 패션 전문가들은 "가슴이나 엉덩이가 빈약한 스타일, 체형에 콤플렉스가 있을 경우 멜빵바지를 입으면 단점을 가릴 수 있다"고 하네요 :)


2017년에 래퍼들과 협업한 스트리트 패션이 전 세계 패션업계의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빅로고가 수면 위로 슬금슬금 다시 나타나기 시작했는데요!


정장 재킷 안에 빅 로고 티셔츠 하나만 입으면 '힙'해 보일 정도로 빅로고의 열풍이 불기 시작했어요!


이러한 열풍 때문인지 올해에는 빅로고가 티셔츠에서 가방과 운동화로 옮겨지면서 로고의 크기가 더욱 화려하고 대담해졌다고 하네요 :)

미니멀리즘이 유행했던 90년대에 유행했던 심플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새틴 소재의 슬립 드레스가 헐리웃 셀럽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새틴 소재 덕분에 관능적이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옷이랍니다 :)


인간 샤넬 제니가 가장 즐겨입는 옷인 크롭티인데요!


크롭 기장으로 허리를 슬림하게 드러낼 수 있는 장점때문에 공신 개미허리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이 많이 입고 다니고 있어서 그 인기는 식지 않고 있어요 :) 



그럼 이번 레트로 아이템을 들고 이번 주말에는 아만다를 통해 썸을 만들어 동묘시장 데이트는 어떠신가요?

유에프오춤

작성자 정보

아만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