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요즘 SNS에서 자주 보이는 이것의 정체!

햇살 받은 화장대 셋팅 컷 속, 예쁘장한 뷰티 기기

31,51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나만의 뷰티 루틴 인증샷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 아이템이 궁금했다면, 주목할 것. #JADEROLLER 라 불리는 이 자그마한 롤러는 눈가 혹은 얼굴 전체에 굴리며 마사지 할 수 있는 마사지 기기다.



중국 전통 마사지 기구로, 특히 눈가와 얼굴 전체의 림프절을 자극해 독소 배출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새로 등장한 기구도 아닌데 왜 갑자기 많이 보이기 시작한 걸까?

일단 예쁘다. 옥색에 마블까지. 특히나 SNS 세팅컷에 빼놓을 수 없는 대리석 바닥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흔히 ‘페이스 롤러’ 아이템을 생각하면 떠올리는 제품처럼 너무 거대하지 않으며 특유의 숭한(?) 느낌의 모양이 아니다. 크기도 파우치에 쏙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작다.


이 뿐만이 아니다. 홈쇼핑에서 신나게 팔았던 ‘그 페이스 롤러’의 성능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얼굴에 뭉친 근육을 풀고 혈액순환이 잘되게 도와 붓기 빼는 데도 효과 만점! 얼굴에 직접 닿는 롤러 부분이 옥으로 되어있어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아 안전하다.

사이즈가 작고 압력이 적당해 눈가 마사지도 Ok! 물론 데콜데 라인, 목부터 턱, 입꼬리, 미간까지. 얼굴 전체적으로 마사지할 수도 있다. 마사지 법은 간단하다.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지압하며 롤러를 굴리면 끝. 눈가는 눈 바로 아래 쪽부터 살살 굴리며 마사지 한 뒤 눈꼬리 위쪽 부분을 꾹 지압해 마무리한다.


주의사항은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기 위해 꼭 크림을 바른 뒤 마사지 할 것. 크림을 바르는 단계에서 손으로 펴 바르지 않고 롤러로 마사지하며 펴 바르는 것도 방법이다.

 




아직까지 국내에 정식 브랜드 혹은 구입처는 없지만 인터넷으로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배송되는 제이드 롤러를 구할 수 있다. 혹은 해외 제이드 롤러 전문 브랜드 사이트에서 직구도 가능! 인스타그램 트렌드와 마사지 효과 둘 다 잡고 싶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