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단발좌 유나부터 혜리, 지연, 예린까지! 따라 하고 싶은 스타의 단발 스타일링

22,01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단발, 자를까 말까 고민이라면 단발로 변신한 스타의 헤어를 참고해 볼 것! 

@hyeri_0609

세련된 중단발의 정석 혜리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길이와 디자인이지만, 세련된 초코 브라운 컬러를 선택해 산뜻한 느낌을 살렸어요. 자연광에서는 더욱 밝은 빛을 내며 모발의 텍스처가 살아나죠. 어깨에 닿는 중단발이라면 혜리처럼 모발 끝을 무겁지 않게 가볍게 처내는 것을 추천! 쇄골과 어깨에 닿는 부분이 자연스럽게 뻗치며 경쾌한 느낌을 줄 거에요. 


@iyeon2__

지연의 시크한 태슬 컷

긴 생머리를 자르고 단발로 변신한 지연. 여기에 차가운 느낌의 블루 블랙 컬러로 염색을 하니 더욱 시크한 느낌을 주죠. 모발 끝이 무겁고 층이 없는 단발로 자를 예정이라면 스타일링 제품을 사용해 모발 끝과 구레나룻 부위의 텍스처를 살려보세요. 웻헤어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부담 없는 데일리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u.nalee

단발좌의 싱그러운 단발 컬 

유나는 단발좌 답게 다양한 단발 스타일을 선보여요. 시크한 일자 단발도 즐겨 하지만, 모발 끝에 컬을 넣은 스타일도 잘 어울리죠. 6:4로 가르마를 넘긴 모발 끝에 C컬과 S컬을 섞어가며 넣어 볼륨감을 살렸답니다. 불규칙한 컬들이 통통 뒤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 



@every__nn

청순 발랄한 예린의 단발

예린도 오랜만에 단발로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어요. 층 별로 기장을 다르게 잘라 모발이 페이스 라인을 따라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죠. 여기에 앞머리까지 더한다면 페이스 라인 커버에 더욱 효과적! 모발 끝으로 갈수록 가볍게 질감 처리를 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더해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