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나홀로 크리스마스에는 이 영화를!

집콕 크리스마스를 견디기 위해서는 열 번을 봐도 지루하지 않은 명작 영화를 미리 다운로드해 놓을 것!

1,70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상 초유의 팬데믹에 전 세계 곳곳에서 크리스마스에 이동 제한령이 내려졌죠. 우리나라에도 5인 이상 모임 금지가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약속은 모두 취소되었으니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이 영화들과 함께하세요. 몇 번이고 다시 봐도 재미있을 겁니다! 크리스마스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검증된 명작 영화들이니까요.

크리스마스에는 나홀로 집에 정주행! 나홀로 집에 2 - 뉴욕을 헤매다

가족들과 함께 플로리다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가던 케빈. 그런데 이번에는 공항의 소란 속에서 뉴욕행 비행기에 잘못 오르게 되죠. 거대한 도시, 뉴욕에 도착한 케빈은 당황은 잠시, 해방감을 느끼면서 아빠의 카드로 플라자 호텔 스위트룸에서 머물게 되며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즐기죠. 한편 케빈은 덩컨 장난감 가게의 크리스마스 판매금이 전액 기부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이 기부금을 노리는 해리와 마브 일당들을 막아내기 위한 계획도 세우고 골탕을 먹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도 하게 되죠. 케빈의 재기 발랄함과 약 30년 전 미국의 따뜻하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대체 불가능한 이 영화, 올해야말로 다시 정주행을 해야 할 때인 것 같네요. 특히 당시 플라자 호텔의 소유주였던 전 미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도 깜짝 출연하니 그 장면도 놓치지 마세요!

사랑이 늘 설레는 것은 아니다!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가 되면 한해 동안 감사했던 사람들, 고마웠던 사람들은 물론 가장 아팠던 기억도 떠오르게 되죠.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다양한 관계의 사랑의 모습들이 나와요. 의심 없이 사랑한다 생각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기도 하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기도 하며,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슬픔을 겪기도 하고요. 사실 우리의 보통날에도 이런 일들은 일어나지만 크리스마스에는 모든 것에 너그러워지며 용기가 생기기도 해서 이 모든 관계들에 매듭을 지을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사랑이 늘 설레는 일만 가득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사랑에 빠진 것이 슬픈 일임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사랑은 그 어떤 행복감보다 더 큰 만족을 준다는 것을 이 영화를 보며 떠올리며 올해의 다양한 사랑들을, 그 사람들을 돌이켜보세요.

크리스마스에는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게 된다! 세렌디피티

운명적인 사랑을 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나의 운명을 만나기 위해 오늘도 기다리고 계시나요? 영화 세렌디피티는 크리스마스이브에 선물을 사기위한 사람들로 북적이는 뉴욕의 한 백화점에서 마지막 남은 장갑을 동시에 집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예요. 장갑을 양보해 준 것에 대한 답례로 디저트를 사게 되고 대화를 나누며 운명적인 느낌을 감지하지만 두 사람은 머뭇거리며 헤어지게 되죠. 하지만 운명적으로 머플러와 장갑을 놓고 가게 되어 두 사람은 카페에 다시 오게 되면서 마주치게 되죠. 기회에 기회가 더해지며 데이트를 하게 되는 두 사람은 들뜬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각자에게 애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랑에 빠지게 되죠. 하지만 평소에 운명적인 사랑을 원하는 주인공 사라가 두 사람의 사랑을 더 큰 운명에 흐름에 맡기고 싶어 하며 연락처를 알려주지 않게 되는데요, 무려 7년이 흐른 뒤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이브의 그 몇 시간을 추억하며 서로를 찾기 위해 뉴욕으로 떠나게 되죠. 여러분의 내년 크리스마스에는 이런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고 싶다면 이 영화를 보세요! 운명의 끈을 찾기 위해 무엇을 감수해야하는 지도 확인하시고요.

크리스마스에 찾아온 새로운 영웅, 원더우먼 1984

코로나19로 올 한 해 얼어붙었던 극장가에 우리의 영웅 원더우먼이 다시 찾아왔어요! 1984년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에 주인공 다이애나 프린스는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구할 때만 빼고 고고학자로 조용히 살고 있었는데요, 어느 날 죽었던 스티브 트레버가 다시 그녀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일들이 다룬 내용이에요. 조지 오웰의 소설 ‘1984’ 속 설정을 곳곳에 모티브로 삼고 있는데요, 전작 원더우먼과 어떤 방식으로 이어지게 될 지가 관전 포인트죠. 영웅이 절실하게 필요한 이 시대, 통쾌하게 진실을 향해 달려가는 원더우먼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영화 속 에서 확인하고 싶은데 거리 두기 때문에 꺼려지신다고요? 걱정 마세요. 자동차 극장에서도 개봉하니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