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이런 비누, 저런 비누

2,4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설거지, 반려견 목욕, 문제성 두피, 발냄새 제거 등 비누 하나로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는 일이 이렇게나 많다.

로프 품은 비누

로프를 장착해 실용적인 보디&핸드 바. 수전 헤드에 걸어두면 물러짐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욕실 인테리어용으로도 제격이다. 풍부한 보습감의 레몬그라스, 로즈메리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촉촉하다. 라부르켓의 009 솝 레몬그라스 233g 3만3천원.

산뜻 보송 두피

지성 두피에 탁월한 노세범 샴푸 바. 두피의 과도한 유분을 제거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는 보송함을 선사한다. 실리콘,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한 약산성 제품으로 자극을 최소화했다. 솝퓨리의 노세범 샴푸바 100g 1만6천원.

오직 여성을 위해

여성용 올인원 바. 여성에게 유익한 유기농 식물 오일을 블렌딩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pH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은은한 플로럴 향이 심신을 안정시킨다. 유랑의 로즈가든 120g 1만6천원.

댕댕이 풋케어

가려움을 완화하는 반려견 풋 바. 칼라민파우더를 함유해 반려견 피부의 붉은 반점, 염증, 트러블 등을 개선한다. 성분이 순해 매일 산책하거나 발을 핥는 습관이 있는 반려견에게도 안전하다. 펌블펫솝의 풋케어 솝 핑크 호박 130g 1만6천원.

문제성 두피 청소

트러블, 비듬, 가려움 등을 해결하는 두피 바. 멘톨, 탄산수, 솔잎, 티트리, 레몬 성분이 문제성 두피를 청결하게 세정한다.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흡착하는 풍성한 거품도 장점. 라벨영의 쇼킹두피샴푸바 100g 1만5천원.

빛나는 모발

탄력 있는 모발로 가꾸는 헤어 컨디셔너 바. 신선한 딸기와 오렌지 성분이 모발에 비타민을 공급해 윤기를 더한다. 수분감이 풍부해 정전기가 자주 발생하는 모발에도 효과적. 러쉬의 아메리칸 크림 65g 2만2천원.

발냄새 타파

쾌적한 발을 위한 풋 바. 냄새 정화 작용이 뛰어난 숯을 액화시켜 담았다. 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열을 내려 습기를 방지하고 곰팡이균의 번식을 억제해 하루 종일 청결한 상태로 만든다. 아이지아의 발비누 100g 9천원.

촉촉한 설거지

클로렐라를 가득 담은 설거지 바. 코코넛 오일, 해바라기 오일 등 고보습 성분으로 제작해 손 피부를 보호한다. 고무장갑을 답답해하는 이에게 추천하며 포장 시에도 종이, 신문지를 이용해 쓰레기를 낳지 않는다. 소미지의 주방 설거지 비누 올리브 200g 4천원대.

매끈 스크럽

호두껍질 분말의 스크럽 바. 콕콕 박힌 미세한 호두껍질 분말이 자극 없는 스크럽을 도와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기분 좋은 네롤리 향과 매일 새롭게 뜨는 해를 표현한 유니크한 모양이 특징. fxng의 새 날 125g 1만4천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