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엑소, 레드벨벳, 태연... 20주년을 맞은 보아에게 던진 SM 후배들의 질문은?

반전 주의!

3,16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보아에게 유노윤호, 이특, 태연, 샤이니 태민, 레드벨벳, EXO, NCT 후배들이 물었습니다. 보아 선배님의 노래 고르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무대 말고 팬들과 함께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태연을 평소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Q. 매번 앨범을 낼 때마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시고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보아 선배님의 음악을 고르는 기준과 생각이 궁금합니다.

제 취향이 매번 반영이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지금 가장 관심있어 하는 음악, 지금 제일 보여주고 싶은 음악을 고르는 것 같아요. 요즘에 꽂힌 음악과 춤이 있는데 열심히 준비해서 곧 보여드릴게요!



이 질문은 누가 했나요? NCT 도영!


Q. 태연을 평소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질문자는 안봐도 태연이겠네요! 저랑 마주치면 굉장히 수줍게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하는데 좀 더 다가와도 될 것 같아요. 피부도 진짜 하얗고 금발이어서 겨울왕국의 '엘사' 캐릭터와 딱 맞는 거 같아요. OST를 불렀을 때 그 캐릭터가 그대로 튀어나온 느낌?


Q.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활동을 해낸 선배님 자신이 얼마나 자랑스러우신지 궁금해요 - NCT DREAM 지성

굉장히 자랑스럽습니다! 20년이면 강산이 두 번 바뀌는 시간이잖아요. 아직까지도 이 일을 즐겁게 하고 있는 제 자신이 저는 정말 자랑스러워요.


Q. 무대 말고 가장 팬들과 함께 행복했던 순간은 언제였나요?

제가 팬들과 생일 파티를 함께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굉장히 행복했었어요. 앞으로 팬들과 그런 소소한 자리들이 많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이 질문을 누가 한 건지는 별로 안궁금해요ㅋㅋ


정답! EXO 카이!


Q. '빨간맛'을 보아만의 색으로 매력적이게 소화하셨는데 그 밖에도 가지고 싶은 곡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한 소절 부탁해요.

이건 레드벨벳이 질문한 거네! 아닌가요? 제가 아이린 & 슬기 '몬스터' 정말 좋아하거든요. 퍼포먼스하기에 굉장히 좋고, 많이 탐났던 곡입니다. 근데 레드벨벳 '사이코'도 좋아해요!


반전의 질문자는 누구? 보아의 '베프'이기도 한 SM 후배(레드벨벳 아님)가 누군지 궁금하다면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