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아무거나 샀더니 실패했다? 제대로 된 헤어 슈슈 고르기 4

조회수 2020. 8. 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곱창밴드, 나도 하나 사볼까 생각했다면 클릭!

인터넷 핫딜로 아무거나 하나 샀더니 실패했어요. 곱창 밴드의 볼륨은 금방 숨이 죽어버리고 밴드도 늘어나 버렸죠. 리뷰평 꼼꼼히 읽어가며 골랐습니다. 딱 하나만으로도 시선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곱창 밴드를 소개합니다.

스타가 한 곱창 밴드는 바로 여기!
레드벨벳 아이린, 여자친구 은하 등 다양한 연예인들의 ‘협찬’ 리스트에 언제나 이름을 올리는 ‘엘리자베스 모먼트'의 스크런치를 체크해두세요. 실제로 보니 두 번 정도 감았을 때 모발 위에서 풍성하게 감기고 밴드도 탄탄하게 오래 쓰기에 좋아요. 스크런치의 소재도 다양해서 벨벳부터 여름에 쓰기 좋은 얇게 주름진 폴리에스테르 소재로도 나와서 계절감에 따라 골라 쓰세요. (@Elizabeth_Moments)
출처: 슬립 (SLIP) from NET-A-PORTER
머리숱이 적다면? 얇고 촘촘한 곱창으로!
일반적인 까만 고무줄보다는 좀 더 다르게 스타일링하고 싶을 때, 슬립의 스크런치를 알아두세요. 제니가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 곱창밴드로도 유명하죠. 이 작은 끈이 실크로 만들어져 있는데다가 밴드의 탄성도 탄탄해서 머리숱이 적어서 힘 없이 스크런치가 풀리는 모발도 단단하게 잡아 줄 수 있어요. 여러 개를 겹쳐서 해도 예쁘고요. 토끼 귀 모양의 버니 실크 타이도 유명한 디자인이고,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가 많은데 실크 리본까지 함께 있는 세트도 있으니까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 (@Slipsilkpillowcase)
대세는 넉넉한 오버사이즈 스크런치!
모발을 휘감고도 넉넉히 남고, 손목에 해도 풍성하게 감기는 오버 사이즈 스크런치가 대세! 과장된 사이즈의 스크런치를 찾고 있었다면 여기를 한 번 확인해보세요. 위트 있는 디자인의 KANCO 와 Fruta 가 콜래보레이션으로 만나서 이 스크런치를 선보였어요. 광택이 있는 새틴 소재와 딥한 그린 컬러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데요, 오버 사이즈 스크런치는 눈에 확연하게 들어오는 사이즈라 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포인트가 될 거예요! (@fruta_officail)
로맨틱하고 싶다면 소재를 오간자로!
헤어 슈슈 하나만으로도 로맨틱한 무드를 만들고 싶다면 폴리에스테르 오간자 소재를 선택하세요. 가벼워 보이는 오간자로 볼륨감 있게 아웃핏이 만들어지니까 별다른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시선집중! 로맨틱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요. (@Boutique_by_Mikshimai)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