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이 뷰, 외국 아닌가요? 8월 사흘 연휴 동안 떠나기 좋은 뷰 맛집 국내 여행지!

41,9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강원도 청옥산육백마지기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청옥산 육백마지기. 드넓은 언덕 위에 위치한 풍력발전기와 나무 울타리가 알프스 산 중턱의 풍경을 연상케 한다. 6-7월에 방문하면 만개한 데이지 꽃밭에서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듯 인생샷을 건질 수 있을 듯. 뿐만 아니라 한여름에도 선선하며 광해가 많이 없는 산 속이라 별다른 장치 없이 쏟아지는 듯한 별을 육안으로 감상할 수 있어 일찍이 차박 마니아, 캠퍼들의 사랑을 받아온 히든 스폿이다. 맑은 날에는 은하수를 사진으로 건질 수 있을 정도! 안타깝게도 2020년 9월1일부터는 야영이 금지된다.

출처@kimsujj

하동 섬호정에서 바라본 섬진강

대한민국의 알프스라 불리는 경상남도 하동군은 곳곳의 빼어난 경관과 힐링을 부르는 초록초록하고 소박한 분위기를 자랑하며 일찍이 SNS에서 인기를 얻은 여행지다. 이 곳에서 탁 트인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하고 싶다면 섬진강과 하동의 아기자기한 읍내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섬호정을 추천한다. 섬호정은 하동공원 정상에 있는 2층 누각으로 이 곳에서 섬진강을 바라보면 강이 마치 잔잔한 호수처럼 보인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하동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정자로 알려져 있다.

출처하동군 문화관광 홈페이지

경남 밀양 시례호박소

한 여름에도 바위 사이로 냉기를 뿜어낸다는얼음골 계곡 이외에도 찾아가 볼만한 밀양의 계곡이 있다. 독특한 모양새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례호박소가 바로 그 곳. 호박소는 산에서 흘러내리는 계곡의 물이 고이는 바위소를 뜻하며 넓고 움푹하게 파인 모양이 방앗간의 절구 호박을 닮았다고 해 붙여진 이름이다. 호박소 공원 주차장을 통해 도보로 30분이면 이동할 수 있는데, 길에 데크가 설치돼있어 바위 계곡을 끼고 산책을 즐기기 좋은 코스이다. 바위 계곡인데다가 수심이 깊어 입수는 금지. 독특한 계곡 풍경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즐기고 싶은 때 찾아가길 추천한다.

출처@kkkimej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