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밤에 먹어도 살 안 찝니다.

60,70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코로나 신규 확진 62명. 해외유입 43명으로 110일 만에 최다, 이틀 연속 증가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위협 가운데 안온하고 건강하게 지내고자 한다면 면역 시스템을 강화시키는 것 중요하다.

6시 이후에 먹지 말라고? 밤에 먹는다고 살찌는 거 아닙니다

밤이 되면 더 생각나는 음식들. 밤에 먹으면 더 맛있는 기분이 들 뿐 아니라, 살이 찌는 기분을 모두 느껴보았을 것이다. 왠지 모를 죄책감과 금식에 대한 압박에서 이젠 해방되자. 체중 증가는 섭취한 시간대에 원인이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의 신체에 저녁 6시 이후로 섭취하는 음식물을 더 지방으로 변환하는 효소 같은 건 존재하지 않는다. 체중이 증가한다면 그것은 섭취한 열량이 필요 이상으로 많아서이지 섭취한 열량보다 더 많은 열량을 소모하면 살이 찌지 않는다.

섭취 < 소비 비율이 높으면 '살 안 찐다'
섭취 > 소비 비율이 높았다면 '살찐다'

몸은 정직하다. 열량을 섭취한 시간대에 원인이 있는 것이 아니라 '많이 먹어서' 살이 찌는 것이다.

우선 스트레스 레벨을 줄이고 운동하세요
과다한 운동은 오히려 면역력을 약화시킵니다. 하루 30-60분 운동을 추천해요.

무력감과 우울한 감정이 부쩍 늘어나는 코로나 시대. 자기 내면 상태를 헤아리지 못한 채 의식하지 못한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소비열량보다 섭취 열량이 많았다면 몸을 움직이자. 충분한 수면과 함께 더 건강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추천영상] 몸에 대한 자각과 함께 건강한 체중 감량 운동법이 필요하다면?

얼루어핏과 함께 집에서도 즐겁게 운동하고자 한다면! 아래 영상과 함께 4가지 운동법을 확인해보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