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제목없음더 돋보이는 여름 피부를 위한 꿀팁과 뷰티템

6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올여름엔 얼굴을 부분적으로 밝히는 포인트 하이라이팅을 기억할 것. 화려한 조명이 없어도 고급스러운 빛이 날 거다.  


EYE 투명 립글로스를 손등에 덜어 브러시에 얇게 바른 다음 눈두덩이를 살짝 쓸어준다. 눈을 감고 뜰 때마다 주얼리를 붙여놓은 듯 반짝이는 효과!  


FOREHEAD & NOSE 이마와 콧등에는 컨투어링과 하이라이터를 적절히 사용하는 스킬이 필요하다. 밝힐 부분과 그렇지 않은 부분을 생각해 입체감을 극대화할 것.  


CHEEK 미세한 펄이 가미된 크림 타입 블러셔를 사용하면 혈색을 더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팅 효과도 얻을 수 있다. 광대 부위를 중심으로 손으로 톡톡 찍은 다음 쿠션 퍼프로 텍스처를 펴 바르면 완성.   여름의 따사로운 햇살을 피부에 건강하게 입혀줄 비건 브론저 두 가지.


1  비건 뷰티 브랜드 오프라의 미니 하이라이터 #발리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빛나는 컬러를 표현한다. 4g 2만5천원. 

2 자연주의 미네랄 메이크업 브랜드 알리마 퓨어 by 레이블씨의 비건 브론저 #마라카이보 가벼운 파우더가 피부에 답답하지 않게 발려 맑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피부톤을 연출한다. 4.5g 3만5천원대.   

 금손은 도구 탓을 하지 않지만, 금손이 아니라면?

1 끌레드뽀 보떼의 20AW 컨실러 브러쉬 탄력 있는 저자극 모를 사용해 컨실러를 눈과 코 주변 윤곽에 꼼꼼하게 바를 수 있다. 4만5천원대. 

2 에르시의 4타입 브러시 세트 아이섀도 베이스 브러시 블렌딩이 용이한 부드러운 인조모라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4종 세트 2만2천원. 

3 투쿨포스쿨의 아이 디자이닝 툴 키트 아이 앵글 브러쉬(멀티 유즈) 눈썹 앞머리부터 아이홀, 콧대까지 컨투어링하거나 섀도를 블렌딩할 때 쓰기 좋다. 7종 세트 2만8천원. 

4 쏘내추럴의 파우더포룸 픽스 커버 브러시 섬세하게 V커팅된 모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높여 결 자국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돕는다. 1만3천원. 

5 끌레드뽀 보떼의 20AW 하이 커버리지 파운데이션 브러쉬 촘촘한 섬유모가 모공 등 피부 요철을 메워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8만5천원대. 

6 투쿨포스쿨의 아이 디자이닝 툴 키트 디테일 브러쉬 정교하고 힘있는 모로, 눈꼬리 및 언더 삼각존에 섬세한 포인트 컬러를 발색하기 쉽다. 7종 세트 2만8천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