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 피부에 탱크톱, <굿캐스팅> 최강희 패션 포인트는? 이상엽과의 꿀캐미까지

조회수 2020. 5. 18. 21: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드라마 <굿캐스팅>의 두 주연 배우 최강희, 이상엽에게 ‘굿 캐스팅’이라는 키워드를 던져보았습니다.

얼루어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드라마 굿캐스팅에 백찬미역으로 출연하게 된 최강희입니다.

Q. 굿캐스팅, 백찬미는 어떤 인물인가요?
전설의 돌I 요원이에요. 싸움도 엄청 잘 하고 두뇌도 명석하고… 한 가지 결점이 있다면요 욱하는 성격..?

Q. 굿캐스팅 속 최강희의 패션 센스?
패션에 신경을 굉장히 많이 썼어요. 컬 크러시한 캐릭터라서 탱크톱이나 활동성이 좋은 바지에 재킷 등을 많이 입기도 하고요. 극중 에서는 까만 피부와 까만 머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Q. 굿캐스팅, 윤석호는 어떤 인물?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이 모두 한순간에 떠나면서 세상을 믿지 못하고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외로운 사람입니다. 제가 여태까지 맡아보지 못했던 캐릭터입니다.


Q. 굿캐스팅과을 볼 때, 추천 간식은?


굿캐스팅에는 떡라면이 자주 나옵니다 .마트에서 미리 떡과 라면을 준비해두시면 라면 생각에 다음날까지 고통스럽지 않게…그리고 우유도 준비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으면 안 되니까요!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최강희를 가장 즐겁게 하는 인물은? 이상엽이 최강희만 보면 설레는 이유, 드라마 굿캐스팅에 두 배우가 캐스팅 될 수 밖에 없던 결정적인 이유는? 화보 촬영 비하인드 씬부터 QnA 인터뷰까지! 풀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