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기발한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의 언택트 기프트 베스트 3!

조회수 2020. 5. 6. 19: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해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서 이 무료한 비대면 생활을 능히 보내실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마음이 사려 깊다고 칭찬 받으실 겁니다.
찜질방이 부럽지 않은 건식 반신욕기!
목욕을 즐겼던 엄마라면 코로나가 번질 무렵 엄마에게 가장 답답했던 것은 사우나를 가지 못하는 것! 후끈한 가마 안에서 땀을 쫙 빼는 것이 곧 운동이자 찜질방에서 만난 동네 지인들과 수다를 이어가는 것이 명상인 어머님들을 위해서 땀을 언제든지 뺄 수 있도록 반신욕기를 선물해보세요. 건식이고 자리를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 거실에 두고 쓸 수 있어요. 편백나무 향이 나는 걸로 고르는 것, 잊지 마시고요. 좀 더 작은 사이즈를 원한다면? 건식 족욕기도 있어요.
라이브 콘서트의 아쉬움은 콘서트 DVD 컬렉션으로!
수만 명의 사람이 노래를 따라 부르는 콘서트. 코로나가 종식된다고 하더라도 콘서트에 가기란 쉽지 않아 보여요. 부모님이 좋아하는 가수의 라이브 실황을 담은 DVD를 컬렉션으로 선물해 보세요. 화제가 됐던 <미스트롯> 송가인의 라이브 DVD는 어떠세요? 한 개의 DVD가 아닌 좋아하는 가수들을 다 모은 DVD 컬렉션을 만들어 보세요. 부모님의 금요일 밤이 풍성해질 거예요.
밖을 나가지 않아도 OK! LED 식물 재배기
아예 집 밖을 나가지 못해서 간단한 외출조차 차단되는 상황. 언제 또 생길지 모르죠. 집안에서 식물을 키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LED 식물 재배기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상추부터 케일 청경채까지. 다양한 식물을 키울 수 있어요. 주말농장에 가지 못하더라도, 풀냄새가 그리워서 답답할 때, 자라는 게 눈에 보이는 식물 재배기가 있다면 한결 숨통이 트일 겁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