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파운데이션 짜는 법부터 다르다! 국내 유일 전세계 백스테이지 경력 전문가의 깐달걀 피부 꿀팁

저기 혹시.. 깐달걀이세요..?

7,1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굴곡 하나 없이 매끈하게 깐달걀같은 피부 표현을 위한 전문가의 스킬은? 아주 사소한 손동작, 과정이 다르다는 사실!  메이크업 경력 20년의 변명숙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그 비법을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TIP 1 메이크업 전 스킨케어 팁

깐달걀처럼 반지르르하게 파운데이션이 착붙되는 바탕을 만드는 것도 중요해요. 파운데이션을 아무리 잘 발라도 금세 뜨고 무너지면 스킨케어 단계부터 의심해보세요. 포인트는 아주 얇게, 소량씩 단계 단계 바르는 것! 닦토, 페이셜 오일을 얇게 바른 후 크림을 아주 얇고 고르게 바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의외의 준비물이 필요해요! 

준비물 팬브러시, 프라이머 기능이 있는 수분 크림 

1 프라이머 기능이 있는 수분 크림을 손등에 길게 짠 뒤 끝쪽부터 팬브러시를 X자를 만들며 브러시에 제형을 묻힌다  

2 얼굴의 넓은 면적부터 S자를 그리며 크림을 바른다  
  

TIP 2 깐달걀 파운데이션 바르는 법 +추천 조합

파운데이션을 짜는 방법부터 다른 전문가의 팁! 깐달걀같은 피부 표현을 위해서는 모든 제형을 얼굴에 아주 얇고 고르게 발라야 해요. 특별한 도구와 파운데이션 사용이 아주 중요하답니다. 여기에 전문가의 손 동작 스킬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 

  준비물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 버핑 브러시 

1 손등에 파운데이션을 조금씩 길게 짠다 

 2 손등에 던 파운데이션의 끝 쪽부터 브러시를 X자를 그리며 골고루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묻힌다  
  3 얼굴 안쪽에서 외곽으로 파운데이션을 바른다 

 4 코 옆이나 눈 아래 등 굴곡있는 부분은 수직으로 누르며 바른다

 5 마무리로 피부 표면을 가는 것처럼 브러시를 둥글게 굴리며 버핑한다   


  *깐달걀 베이스를 만드는 꿀조합 추천* 플런트 비 매직 슬릭 파운데이션 30ml 5만2천원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꾹꾹 눌러담아 매끄럽게 착붙되는 로션 제형의 파운데이션. 울퉁불퉁한 모공과 피부톤을 가려주며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한다.  
플런트 비 매직 브러쉬 5만9천원 매우 촘촘하고 부드러운 모가 특징인 브러시. 얼굴 굴곡에 최적화된 모양으로 결자국이 남지 않고 얇고 고르게 발려 초보자에게 제격인 아이템! 특히 얼굴에 브러시를 둥글게 굴리는 '버핑 테크닉'을 할 때 매우 유용하다.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