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셀럽들의 ‘식물’ 가꾸는 명랑한 일상

6,69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근길 잠시 지나치다 만나는 꽃과 나무들에도 마음이 무장해제되는 요즘. 지하철 창밖에서, 차 속에서 봄을 만나죠. 어제였던 4월 5일! 식목일 잘 보내셨나요. 나무를 아끼고 잘 가꾸도록 권장하기 위해 지정된 날! 나무를 직접 심지는 못하더라도, 식물들을 돌보는 마음을 다시 되새기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꽃을 곁에 두는 것도 의미 있고요. 아침엔 밤 사이 떨어진 잎들을 정리하고, 레몬트리와 후박나무를 정성껏 기르는 식물과 함께하는 셀럽들의 얼루어링 라이프를 소개할게요.

떡갈고무나무, 유주나무, 레몬이 열리고 꽃을 피운 레몬트리와 꽃봉오리를 보인 후박나무, 잎이 큰 떡갈 고무나무 등을 정성껏 돌보는 강민경의 식물생활!

출처강민경 유튜브

동백꽃과 마가렛, 라벤더와 철쭉, 조팝나무와 무화과나무까지! 강민경의 아름다운 정원 가드닝! 창 밖의 자연도 소중히 느낍니다.


꽃과 식물, 자연을 사랑하는 배우 려원의 일상. 곳곳의 사려 깊음과 다정함이 느껴지나요?


바쁜 일상과 촬영에도 자연과 호흡하고, 꽃을 곁에두고자 하는 설현!


나 혼자 잘 사는 배우 손담비, 꽃꽂이 하는 일상의 모습도 매력적!


가드닝도 결국 자기를 찾아가는 여정이죠. 본인에게 맞는 식물과 나무를 찾아가는, 식물과 함께하는 단단한 일상에는 건강한 힘이 느껴집니다. 자연을 충분히 만끽하며 건강한 자연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자신을 행복하게 해주고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맞춤형 취미를 즐기세요. 긍정적이고 또 명랑하게! 반려 식물과 함께하면 더 좋고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