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밥이 보약이니까

7,6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환절기, 스트레스를 줄이지 못한다면 맛있는 거라도 먹어야겠다. 호텔에서 찾은, 지금 가장 향긋하고 건강한 봄철 음식.  
abalone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중식당 ‘천산’은 지난달부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전복, 두릅, 해삼 등의 봄 제철 재료를 이용한 메뉴로 구성한 ‘춘화경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금가루를 곁들인 홍콩식 대게 다리살 수프를 시작으로 북경식 유산슬 청경채, 전복 가리비볶음, 두릅을 곁들이고 한방 약재를 이용한 한우 안심요리가 메인이다. 특히 천산의 시그니처인 전복 가리비볶음은 센 불에 빠르게 볶아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제철 모시조개 해물탕면을 포함해 짜장면, 기스면 등 다섯 가지 식사 메뉴도 마련되어 있다. 진속림 총괄 셰프에 따르면 중국요리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대파와 마늘이 들어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고.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맛도 건강도 챙긴 코스요리기에 더욱 합리적이다. 
기간 5월 31일까지 가격 15만원 문의 02-3440-8000  

herb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매일 제철 재료로 식탁을 꾸릴 수 있다면 다른 영양제가 필요 없을지 모른다. 그만큼 그 계절에 나는 음식을 먹는 것은 큰 축복이자 즐거움이지만 꼬박꼬박 챙기기란 쉽지 않다.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밍글스’의 오너인 강민구 셰프가 총괄하는 ‘페스타 바이 민구’는 제철 재료로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고자 한다. 봄을 맞아 선보이는 ‘어번 그린 셀렉션’ 또한 그런 철학을 바탕으로 구성했다. 면역력 증진을 돕는 두릅을 활용한 차가운 두릅 허브 파스타, 제철인 딸기 리코타 허브 샐러드, 봄나물과 유기농 토마토 콤포트 등 향과 맛, 영양을 두루 갖춘 메뉴다.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채식주의자를 위한 비건 메뉴와, 락토 베지터리언을 위한 메뉴도 가능하니 누구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곁들일 음료로는 상큼한 맛으로 활력을 북돋는 비타민 코르디알을 추천한다. 
기간 4월 30일까지 가격 7천원부터 문의 02-2250-8170
  
tomato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토마토의 붉은색을 띠게 하는 영양소인 라이코펜은 대표적인 항산화물질이다. 심장질환 예방과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항암효과까지 뛰어난 라이코펜은 특히 열을 가해 조리할 때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조롭게 익힌 토마토만 먹기보다는 색다르게 곁들일 수 있는 음식을 즐겨보자. 일식당 ‘스시조’에서 주말 한정으로 선보이는 ‘라이브 토마토 스키야키’는 최상급 한우에 토마토와 온센다마고를 더했다. 토마토의 산뜻한 산미와 반숙계란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영양뿐 아니라 맛의 조화도 뛰어나다. 자작한 육수에 파스타 면을 넣어 먹는 마무리를 잊지 말 것. 
기간 5월 31일까지 가격 11만5천원부터 문의 02-317-0373
  
namul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나물은 비타민C, 칼슘, 철분 등의 무기질을 함유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식재료다. 특히 겨우내 얼었던 땅을 비집고 피어난 제철 봄나물은 더욱더 풍부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나물을 직접 고르고 챙기기 어렵다면 건강식 뷔페를 찾는 것도 방법이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향긋한 봄나물과 다양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비빔밥으로 먹을 수 있는 유채나물, 방풍나물, 세발나물, 취나물뿐만 아니라 달래 소스가 깊이 밴 소꼬리찜, 두릅이 더해진 주꾸미 숙회 등 다채로운 디시가 마련된다. 각 테이블별로 제공되는 스키야키는 담백한 육수에 배추, 쑥갓, 청경채 등의 채소가 곁들여져 풍미가 깊다. 
기간 4월 30일까지 가격 7만8천원부터 문의 02-2276-3320  
 
mussel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궁중음식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한식당 ‘온달’이 울릉도의 봄향기와 바다내음을 한데 담은 한상차림을 내보인다. 오징어밥식해와 울릉도 토양에서 자란 나물을 포함한 기본찬에 홍합밥, 따개비죽, 오징어내장탕, 도화새우회 등 울릉도의 향토 음식 7가지를 더했다. 특히 칼슘의 흡수를 돕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풍부한 홍합, 면역세포를 강화하는 단백질이 가득한 새우, 오징어를 주재료로 내세웠다. 차림은 과일, 한과와 차로 깔끔하게 마무리되며 개별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어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기간 4월 30일까지 가격 8만5천원 문의 02-450-4518  

king crab 파크 하얏트 서울
킹크랩은 지방 함량이 적으면서도 필수아미노산을 함유한 식재료로 유명하다. 특히 다량으로 함유한 키토산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가 면역기능 증진 식품으로 인정한 바 있다. 없어서 못 먹는 킹크랩을 다양하게 맛보고 싶다면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에서 진행하는 ‘킹크랩 프로모션’을 추천한다. 튀김, 돈부리, 케이크 등 킹크랩으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요리를 단품으로 만나볼 기회다. 조금 더 합리적인 식사를 원한다면 평일 오후 6시에서 오후 8시 사이의 해피아워를 노리면 된다. 킹크랩 샐러드, 야키 교자, 라멘, 주먹밥, 디저트의 다섯 가지 킹크랩 메뉴를 무제한 주류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주류 또한 하우스 사케, 화이트 와인, 프리미엄 생맥주 등으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으니 여러 가지 페어링을 과감하게 시도해보자. 
기간 4월 30일까지 가격 단품 4만2천원부터 (해피아워 6만9천원) 문의 02-2016-1291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