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난이도 최상 양자택일! 김준수의 선택은? 김준수의 10년 뮤지컬 커리어 Q&A

3,6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벌써 뮤지컬 배우 10년차! 김준수에게 이것저것 물어봤습니다. 그를 패닉에 빠뜨린 팬들의 질문은 무엇이었을까요?  

Q. 하루에 2회 공연이 있을 때는 체력관리, 컨디션 조절 어떻게 하나요?  
일단 공연 사이에는 말도 잘 안하고요, 밥을 잘 챙겨먹으려고 해요. 밥심에서 나오는 것도 있으니까.. 그리고 모든 공연 전날에는 최소 8시간 정도는 잡니다. 잠드는 시간은 랜덤이지만요.  

 

Q. 어떻게 그렇게 큰 공연장에서 팬들이 하는 말을 잘 알아 들으시나요? 초능력인가요? 

 초능력은 아니고요! 이건 팬들 덕분인 거 같아서 제가 먼저 팬분들께 감사하단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제가 말할 때는 정말 조용히 제 목소리에 귀기울여 주시거든요. 그러다보니 아주 작은 소리도 잘 들려요.  

Q. <드라큘라>는 어떤 매력 포인트가 있나요? 스포 조금만 해주실 수 있나요?  

2월 11일부터 6월까지 <드라큘라> 뮤지컬을 하게 되는데요.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뮤지컬의 정석이에요. 볼거리가 많은 무대 세트, 그리고 강렬하고 자극적인 대사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이 넘치는 작품이죠. 많이 기대해주세요!      


   Q. 뮤지컬 vs 콘서트  

이걸 어떻게 선택해요? 너무한 거 아닌가요?(한참 고민) 저의 선택은...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