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필러 맞은 것처럼

조회수 2020. 1. 28.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손 대면 톡 터질 듯 탐스럽게 부푼 입술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입술 필러 시술 효과를 대신할 립 제품과 아티스트의 팁!  
10~12mm 일반적으로 윗입술은 6~8mm, 아랫입술은 10~12mm가 적당하다고 여겨진다. 
60 아랫입술의 모양을 통해 60세의 운세를 점칠 수 있다.
1:1.6~2 이상적인 윗입술과 아랫입술의 비율은 1 : 1.6~2다. 
3~6month 보통 입술 필러 시술의 유지 기간은 3~6개월이다. 
100,000~ 입술 필러 시술의 가격은 10만원대 ~ 1백만원대까지 병원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OVER LIP MAKEUP HOW TO “입술 필러 맞았어?”라는 질문을 부르는 오버 립 메이크업 방법 3가지. 

1 광택 있는 텍스처로 연출하는 오버립 입술이 통통해 보이고 싶다면 립 제품의 텍스처가 가장 중요하다. 매트한 제품보다는 윤기 나는 립 제품이 입술을 부풀어 보이게 한다. 입술 본연의 색과 비슷하거나 MLBB 계열의 베이스 컬러 립스틱으로 원래 입술보다 더 확장해 발라놓은 위에 글로시한 래커 제품을 꽉 채워 덧바르면 입술을 더 부풀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래커의 컬러는 어두운 계열보다는 채도가 높거나 형광빛이 도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 김혜림(맥 코리아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2 섬세한 터치가 만드는 착시 효과 립 펜슬과 플럼퍼를 이용하면 마치 시술을 한 듯 통통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먼저 립 플럼퍼를 충분히 입술에 바른 다음, 누드 컬러 펜슬로 입술 산의 갈매기 모양과 아랫입술의 둥근 부위에 라인을 그린다. 이때 원래 입술 라인보다 살짝 바깥쪽으로 그리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양 입술 꼬리엔 브라운이나 버건디의 짙은 립 펜슬로 마치 아이라인을 위로 빼듯 사선으로 올려 그린다. 이렇게 하면 입꼬리가 올라가는 보톡스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원하는 립스틱을 바르면 완성이다. - 오가영(프리랜스 메이크업 아티스트)

3 펄의 반짝임을 이용한 입술 확장 밀착력 좋은 펄 피그먼트를 입술 또는 입술 주변에 바르면 입술이 도드라져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입술 컨디셔닝을 위해 산뜻한 립 밤을 바르고, 입술 산과 아랫입술 외곽 라인을 중심으로 손가락에 펄 피그먼트를 묻혀 부드럽게 문지른다. 이렇게만 해도 펄의 빛 반사 효과로 입술이 부풀어 보일 것. 그런 다음 촉촉한 제형의 시어하게 마무리되는 립 래커나 립스틱을 바르면 완성! 간편할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통통한 입술로 연출할 수 있어 민낯이나 베이스 메이크업만 한 날에도 어색하지 않다. - 김수빈(살롱하츠 원장)      
RECOMMEND LIP ITEMS
1 세포라 컬렉션의 세포라 루즈 래커 #07 엑설런트 망고와 시어버터 성분을 함유한 멜팅 포뮬러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든다. 건조한 입술에 발라도 괜찮을 만큼 촉촉하고 윤기 나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3g 1만7천원. 2 맥의 페이던트 페인트 립 라커 #라커드 업 짙은 로지 컬러로 발색이 좋아 립 라인을 그리지 않아도 입술 라인이 또렷하게 표현된다. 유광 페인트처럼 광택이 돋보이는 쫀쫀한 제형이라 입술이 더 도드라져 보이게 한다. 3.8g 3만4천원대. 3 시에로 코스메틱의 오일 플럼퍼 지방 증식 효과가 있다는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한 플럼퍼. 13가지 식물성 오일이 입술 피부 보습을 도와 각질을 잠재우는 효과도 있다. 바르고 5분만 기다리면 입술 주름이 모두 사라진다. 2.3ml 1만6천원. 4 아워글라스의 언리얼 하이 샤인 볼류마이징 립 글로스 #호라이즌 고광택을 뽐내는 플럼핑 효과의 립글로스다. 입술이 살짝 시원하다 싶은 멘톨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5.6g 3만9천원. 5 웨이크메이크의 립 코스터 홀로그램핑 #01 슈팅 오로라 립스틱이나 틴트 위에 덧바르면 얇고 가볍게 밀착해 극강의 볼륨을 더한다. 다채로운 컬러의 펄을 함유해 반짝임을 더욱 극대화한 립글로스. 3.7g 1만2천원. 6 에뛰드 하우스의 플럼핑 펄 시럽 #01 빵빵별시럽 멘톨과 보르피린 성분으로 실제 입술 볼륨을 극대화하고, 3색 별빛 글리터로 빛나고 퍼져 보이는 효과를 더했다. 립스틱보다 입술에 컬러만 입히는 액체형 틴트 사용 후 덧바르면 더욱 자연스럽다. 6g 1만2천원.  
7 어뮤즈의 핑크 스노우볼 하이라이터 #01 투머치 빔 가루 날림 없이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푸딩-파우더 텍스처다. 치크, T존, 입술은 물론, 눈두덩과 보디에도 사용 가능한 멀티 유즈 제품. 4.5g 2만2천원. 8 나스의 프리시전 립 라이너 #하롱 베이 입술색과 유사하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손쉽게 입술 모양을 확장할 수 있게 돕는다. 립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고 싶다면 반드시 더해야 할 아이템! 1.1g 3만2천원. 9 세르주 루텐의 립 펜슬 #1 짙은 누드 컬러 립 펜슬로 MLBB 컬러 립스틱을 바르기 전이나, 입꼬리에 사선으로 터치해 미소 지은 듯 보이게 하는 입꼬리 보톡스 효과를 낼 때 유용하다. 1g 6만2천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