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100명에게 물어봤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는 말 1년에 몇 번 하나요?

반전주의!!

75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사람 사는 거 다 똑같다... 

 2019 <얼루어 뷰티페어>에 현장에 온 분들(남녀노소에게 모두!!) 물어봤습니다. 샤워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다이어트 중이라는 말, 1년에 몇 번 하나요? 최악의 뷰티 실수 썰 좀 들려주세요!! 사소하지만 궁금했던 일반인들의 뷰티 루틴 Q&A   




  ! 관전 포인트 ! Q. 내 샤워 순서는? 양치질 - 머리 감기 - 발 - 몸 - 얼굴 (순서대로 나열해주세요) 

 논란의 샤워 순서! 정답은 없습니다. 그냥 남들은 어떤 순서로 하는지 궁금할 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놀라울 정도로 제각각인 샤워 순서, 나와는 얼마나 다를까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Q. "나 다이어트 중이야" 라는 말을 1년에 몇 번 하나요?

연령대, 성별과 관계없이 모두 일관된 마음으로 답한 이번 질문. 아예 한 번도 안 한 사람과 매분 매초 마다 말하고 다짐하는 사람, 극과 극으로 나뉘기도 했습니다. 이 중에 상당히 특이한 이유로 다이어트 중이라는 말을 하지 않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Q. 내가 겪었던 (뷰티 관련) 가장 끔찍한 실수는? 
 100명의 인터뷰이 중 거의 절반에 가까운 사람들이 겪은 황당한 사연은 바로 클렌저를 치약으로 착각해서 이를 닦았던 것! 주로 비슷하게 생긴 제품을 헷갈려 잘못 사용했다는 이야기들이 많은 가운데, 가히 역대급이라 불릴 만한 사연도 있었죠.

 "바로 어제였어요... 파우치에서 아이섀도를 꺼냈는데 그게 갈색이었거든요. 그게 부스러기가 조금 있더라고요.근데..."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