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실검에 뜬 그 제품, 나도 하나 살까?

연일 포털 사이트를 점령한 패션 뷰티 아이템들이 눈에 띄는 요즘인데요, 나도 하나 사볼까 생각했다면 이 중에서 골라보세요

2,93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스파클링 워터로 모공을 조인다! 세렌디뷰티 탄산팩

리워드 앱의 초성퀴즈로 등장하며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내내 등극한 세렌디뷰티 탄산팩! 산소와 이산화탄소의 교환 과정을 거쳐서 모공 속 피지를 배출하고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게 이 팩의 핵심 기능이에요. 탄산 기포를 발생시켜주는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성분이 들어 있어서 피부에 집중적으로 충분한 양의 탄산이 공급되니까 산소와 함께 활발한 교환 과정이 일어나게 되면서 노폐물 배출이 원활해지니 안색이 맑아지고 깨끗해지는 원리에요. 탄산 온천에 들어갔다 나온 후의 매끈한 피부가 되는 느낌이 궁금하다면, 이 제품을 눈여겨봐주세요!

돌아온 트렌드가 될 수 있을까요? 안다르 신세경 치랭스

신세경이 모델이 되면서 주목받은 브랜드죠. 안다르의 치랭스 역시 소셜 퀴즈로 ‘신세경 치랭스 1&1’을 키워드로 올렸어요. 레깅스를 입고 싶지만, 통통한 하체 때문에 고민이었던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을 디자인이에요. 스커트 라인이 허벅지 중간까지 커버할 수 있게 내려오고 플레어 핏이라서 힙라인이 부담스럽지 않게 가려지죠. 여기에 9부 기장과 양면 기모 소재라 겨울까지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게 특징이에요. 운동할 때도 입고 편하게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레깅스 찾고 있다면 치랭스가 딱이겠어요!

세포라의 한국 상륙! 세포라 한국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은?

코스메틱 편집숍으로 전 세계 34개국에서 2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 1위 뷰티 편집숍 브랜드 세포라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해요. 버버리, 샤넬, 랑콤, 마크제이콥스 등 럭셔리 브랜드를 부담 없이 써볼 수 있고 세포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브랜드들이 있다는 게 특징인 만큼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궁금했어요. 한국에서는 세포라 독점으로 힙한 인디 브랜드 어뮤즈와 스타일리시한 매니아 층이 많은 브랜드 탬버린즈! 그리고 광동제약의 ‘활명’이 입점했어요. 이 세 브랜드와 함께 세포라의 아이템들을 지켜보며, 올리브영과 롭스 그리고 시코르까지 탄탄하게 성장한 정글 같은 한국 뷰티 편집숍 시장에서 최고의 강자는 누가 될지 지켜봐주세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