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떡지지 않는 마법의 헤어 왁스 사용 핵꿀팁 5

엥?? 왁스로 이게 가능하다고?

5,8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엥? 이게 헤어 왁스로 가능하다고? 아무도 몰랐던 헤어 왁스 사용법, 웻헤어 스타일링법을 차홍아르더 김지은 원장이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TIP 1 헤어 왁스 선택법 너무나 다양한 종류의 헤어 왁스! 머리 기장과 모질 타입, 스타일링 법에 따라 맞게 선택해야 해요.  

-긴 기장의 머리를 내추럴하게 고정할 때 소프트왁스 
-세팅이 필요한 기장 짧은 머리 혹은 업스타일할 때 하드 왁스 
 -강한 고정력과 함께 촉촉한 텍스처를 만들어 웨트 헤어 스타일링 하기 좋은 포마드 

  *왁스 제품은 모두 차홍 코스메틱   


  TIP 2 왁스 뭉치지 않게 바르는 팁    
왁스만 바르면 떡지는 것처럼 보여서 사용하기 어려웠다고요? 이 팁만 알면 자연스럽게 사용 가능! 숏컷 기준 적당한 왁스 사용량은 바로 검지 첫 마디 부분을 감쌀 정도. 녹이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자주 실수하는 부분인 이 팁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TIP 3 왁스를 자연스럽게 바르는 손동작    
왁스가 뭉치지 않게 골고루 바르는 손동작은 따로 있답니다. 공기감이 들어가게 전체적으로 머리를 털어주는 게 중요! 부분분 부분 손 날 부분으로 비벼 포인트를 살리는 동작까지 더한다면 금상첨화! 자세한 손동작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TIP 4 왁스 스타일링 포인트?  
전체적으로 왁스로 헤어 스타일을 잡아주고 난 후에 놓쳐서 안될 포인트 3곳! 앞머리, 구렛나루, 목선 부분. 왁스를 바르는 방법도 포인트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건 영상에서 확인!   

  TIP 5 초보자를 위한 웨트 헤어 스타일링 꿀팁       
웨트 헤어만 하면 그냥 물 맞은 것처럼 보인다고요? 그렇다면 이 디테일들을 놓쳤을 확률이 커요! 포마드는 대부분 수성이라 헤어왁스 사용량의 두배 정도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안쪽 머리는 꾹꾹 누르듯이, 바깥쪽 머리는 손 끝을 이용해 쓸어넘겨야 해요. 이 또한 자세한 동작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실시간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