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얼굴들

말간 얼굴과 앵두 같은 입술, 지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얼굴들.

5,940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말간 얼굴과 앵두 같은 입술,

지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여자친구의 얼굴들.




소원이 입은 트위드 소재 톱은 로맨시크(Romanchic). 귀고리는 빈티지 헐리우드 (Vintage Hollywood). 예린이 입은 트위드 원피스는 듀이듀이(Dew E Dew E).


둘 다 입술엔 클라란스의 ‘립 워터’를 사용했고, 소원은 ‘#03 레드 워터’를, 예린은 ‘#06 스파클링 레드 워터’를 발랐다.




YERIN

클라란스의 ‘립 워터 #06 스파클링 레드 워터’를 입술 전체에 한 번 가볍게 발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입술로 마무리했다. 글리터를 함유해 여러 번 덧바르면 메탈릭 립 메이크업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처럼 가벼운 질감이지만 여러 번 키스를 해도 지워지지 않을 정도의 강력한 지속력을 지녔다.




SOWON

마치 메이크업하지 않은 본연의 혈색처럼 보이는 소원의 입술은 클라란스의 ‘립 워터 #03 레드 워터’를 가볍게 발라 완성한 것이다. 입술과 어울리는 생기 있는 치크를 위해 바비 브라운의 ‘팟 루즈 포 립스 앤 치크 #프레쉬 멜론’을 사용했다.




SINB

클라란스의 ‘립 워터 #07 스파클링 바이올렛 워터’를 입술 안쪽에 바른 후 면봉으로 펴 발라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을 표현했다. 페이스 페인팅용 물감으로 쌍꺼풀 라인 위로 라인을 그린 후 메이크업포에버의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m-402 미모사’로 눈두덩 전체를 덮었다.




YUJU

클라란스의 ‘립 워터 #02 오렌지 워터’를 여러 번 덧발라 짙은 오렌지 립스틱을 바른 듯 볼드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슈에무라의 ‘아이섀도우 #M165’를, 블러셔는 어딕션의 ‘더 블러쉬 #031 플로라’를 사용했다.




유주가 입은 원숄더 톱은 포츠 1961(Ports 1961). 신비가 입은 테일러드 재킷은 채뉴욕(CHAEnewyork).


립 컬러는 모두 클라란스의 ‘립 워터’, 유주가 사용한 컬러는 ‘#02 오렌지 워터’, 신비가 바른 제품은 ‘#07 스파클링 바이올렛 워터’다.




엄지가 입은 원피스는 쟈니헤잇재즈(Johnny Hates Jazz). 은하가 입은 셔츠 원피스는 카이(Kye).


립은 모두 클라란스의 ‘립 워터’를 사용했고, 엄지는 ‘#01 스파클링 로즈 워터’를, 은하는 ‘#04 바이올렛 워터’를 발랐다.




EUNHA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하고 오래가는 컬러가 특징인 클라란스의 ‘립 워터 #04 바이올렛 워터’로 입술 전체를 물들였다. 립 라인을 살짝 넘겨 발라 입술이 더욱 통통해 보이게 만든 후, 입술 중앙에 한 번 더 덧발라 잘 익은 체리처럼 탐스러운 입술을 완성했다.




UMJI

클라란스의 ‘립 워터 #01 스파클링 로즈 워터’로 옅은 핑크빛 입술을 연출하고, 눈엔 맥의 ‘아이섀도우 #앤티크드’를 사용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