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카페들의 여름 신상 메뉴

조회수 2019. 7. 17.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 컵으로도 충분히 행복하다. 핫한 카페들의 여름 신상 메뉴 미리 맛보기.
출처: 얼루어코리아

올드 패션 파르페 by 문랜딩
출처: 얼루어코리아

하늘색 컬러 ‘문랜딩’에서 이름을 따왔다. VMD 출신의 대표가 1970~1980년대 미국을 콘셉트로 만든 뉴 카페. 아기자기한 소품과 벽면의 재미있는 그림들이 공간을 완성해준다. 메뉴는 커피를 기본으로 체리 콕 같은 소다 음료가 주를 이룬다. 올드 패션 파르페는 여름 한정 메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애플망고, 크래커, 생크림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든다.  

가격 7천5백원

주소 서울 용산구 장문로17길 3

문의 @cafe.moonlanding




망고 셔벗 by 후디구디
출처: 얼루어코리아

카페에서 오랫동안 경력을 쌓은 두 대표가 언제든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편안하고 아늑한 콘셉트의 카페를 열었다. 후디구디의 디저트 메뉴는 대부분 제철 과일을 이용한 것들이다. 이번 여름은 망고와 우유, 꿀로 망고 셔벗을 선보인다. 매 시즌마다 재료가 바뀌며, 곧 복숭아를 활용한 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7천원 

주소서울 용산구 한강대로84길 14 

문의 @hoodygoodyseoul




쇼콜라무스 by 카페 스콘
출처: 얼루어코리아

연남동 카페 스콘의 여름맞이 새 메뉴는 쇼콜라무스다. 본래 쇼콜라무스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지만, 이곳에서는 젤라토와 무스의 중간 단계를 택했다. 최고급 초코와 제철 과일, 살구와 체리가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커피와도 잘 어울린다. 2층에서는 대표가 좋아하는 물건을 전시하고 판매한다. 눈과 귀, 입이 행복해지는 공간이다.

가격 5천원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72

문의 @cafe_skon




헤이즐넛 아포가토 by 르쉬드서울
출처: 얼루어코리아

일리노이 주에 있는 100년 전통의 오버와이즈 아이스크림을 독점 수입해 디저트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카페. 바닐라, 초코, 커피, 초코칩, 에스프레소 캐러멜칩 다섯 가지 맛을 판매하며 컵 혹은 콘으로 유리컵에 아이스크림을 내주는 메뉴를 기본으로 한다. 최근에는 헤이즐넛 아포가토를 출시했다.

가격 6천5백원

주소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12길 18

문의 @lesud_seoul




토마토 & 미숫가루 아이스크림 by 우유니
출처: 얼루어코리아

일본 아이스 그랑프리 대회에서 최고급상을 받은 아이스크림 기술로 천연 수제 아이스크림을 만든다. 최상의 우유로 아이스크림의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하며, 제철 과일이나 국내 농산물을 활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토마토와 미숫가루 외에도 소금, 호지차, 단호박, 아보카도 등 골라 먹는 재미가 가득한 곳.


가격 4천2백원(1스쿱 기준)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8길 5

문의 02-544-9565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