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취향 따라 골라 입는 올여름 트렌드 티셔츠 4

조회수 2019. 7. 1.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의 필수템 티셔츠지만, 선택지가 많아 고르기 힘들다면 에디터들의 조언을 참고해보자.
출처: 얼루어코리아

여름의 필수템 티셔츠지만,

선택지가 많아 고르기 힘들다면

에디터들의 조언을 참고해보자.

타오르는 계절과 함께 맞이하는 각양각색 티 타임! 




네온 티셔츠
출처: 얼루어코리아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가 마음을 현혹하는 가운데 그래도 기꺼이 값을 지불하고 구입하는 티셔츠는 눈에 띄는 장식이 없는 무지 티셔츠가 대부분이다. 핏과 컬러에만 집중하는 무지 티셔츠는 데님 팬츠와 최고의 조합을 이룬다. 그중 이번 시즌 유행 키워드인 네온 컬러 무지 티셔츠는 입는 것만으로 기분전환이 되는 덕에 브랜드마다 ‘솔드아웃’ 바람을 일으킬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회색 도시에서는 물론 푸른 바다와 너른 풀밭 위에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 여름이 지나기 전에 이 티셔츠를 꼭 손에 넣어야 하는 이유다.

- 김지은 (<얼루어> 패션 디렉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라임색 티셔츠는 5만9천원,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출처: 얼루어코리아
넉넉한 핏의 핫핑크색 티셔츠는 3만9천원, 페얼스샵 (Pairs Shop).
출처: 얼루어코리아
코랄색 모크넥 티셔츠는 3만9천원, 던스트(Dunst).
출처: 얼루어코리아
연둣빛 네온 컬러 티셔츠는 가격미정, MSGM 바이 한스타일닷컴(MSGM by Hanstyle.com).
출처: 얼루어코리아
주머니가 달린 주황색 티셔츠는 15만5천원, 비이커(Beaker).




레터링 티셔츠
출처: 얼루어코리아

액세서리를 자주 하지 않아 무지 티셔츠는 즐겨 입지 않고, 장식이나 화려한 프린트는 부담스러워 레터링이 있는 티셔츠를 가장 선호한다. 브랜드에 따라 서체도, 그에 담긴 의미도 제각각이라 골라 입는 재미도 있다. 게다가 하의는 고민할 필요도 없을 만큼 어디에나 잘 어울리니 여름철 이만한 효자 아이템은 없을 거다. 이번 여름엔 괜스레 읽어보고 싶은 욕망을 샘솟게 하고, 어쩐지 의뭉스러운 뜻을 품고 있는 듯한 레터링 티셔츠의 매력에 빠져보자!

- 이다솔(<얼루어> 에디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앤디 워홀의 작품을 프린트한 티셔츠는 8만9천원, 캘빈 클라인 퍼포먼스 (Calvin Klein Performance).
출처: 얼루어코리아
간결한 고딕체의 레터링 티셔츠는 12만9천원, 포츠 V(Ports V).
출처: 얼루어코리아
홀로그램 레터링 티셔츠는 21만원대, 크리스토퍼 케인 바이 네타포르테(Christopher Kane by Net-A-Porter).
출처: 얼루어코리아
낙서를 한 듯한 서체의 보트넥 티셔츠는 33만원, 비비안 웨스트우드 (Vivienne Westwood).
출처: 얼루어코리아
해왕성의 정보를 나열한 티셔츠는 69만원, 베트멍 바이 분더샵(Vetements by Boon the Shop).




타이다이 티셔츠
출처: 얼루어코리아

평소에는 무늬 없는 심플한 티셔츠를 자주 입는 에디터지만, 올여름엔 예외다. 어릴 적 미술시간에 한번쯤 해봤을 법한 홀치기 염색(원단에 끈을 묶어 염색하는 기법)을 사용한 타이다이 티셔츠 때문이다. 기왕이면 한여름 뙤약볕에도 지지 않을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해야겠다. ‘너무 튀는 거 아니야?’ 걱정했지만 의외로 청바지, 슬랙스, 새틴 스커트 할 것 없이 잘 어울리니 꼭 도전해볼 것. 해변으로 떠나는 여행, 주말 페스티벌에도 타이다이 티셔츠 하나면 충분할 테니.

- 이하얀(<얼루어> 패션 에디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매듭 디테일을 더한 티셔츠는 20만9천원, 산드로(Sandro).
출처: 얼루어코리아
로고를 그린 타이다이 티셔츠는 13만원대,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
출처: 얼루어코리아
하늘색 타이다이 티셔츠는 45만원, 스텔라 매카트니 (Stella McCartney).
출처: 얼루어코리아
사선으로 날염한 티셔츠는 19만8천원, 위크엔드 막스마라 (Weekend MaxMara).
출처: 얼루어코리아
파스텔톤의 타이다이 티셔츠는 15만8천원, 바네사브루노 아떼 (Vanessabruno Athe).




출처: 얼루어코리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