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건강한 한 끼 배송 서비스

불규칙한 식생활이 문제라면? 다이어트와 함께 식단 관리가 필요하다면?

22,14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불규칙한 식생활이 문제라면?

다이어트와 함께 식단 관리가 필요하다면?

샐러드, 죽, 리소토까지

집 앞, 사무실로 건강한 한 끼를 배달하는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길.




이츠프레쉬의 컵 샐러드 5종 세트

구성 닭가슴살, 소고기, 훈제연어, 슈림프, 콩고기 토핑의 5종 샐러드가 컵에 담겨 배송된다.

가격 2만2천5백원.

장점 컵샐러드라 휴대하기가 간편하다. 농장에서 직접 키워 그날 수확한 신선한 어린잎을 사용해 영양소가 풍부하며,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평일 오전 10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만들어 발송한다.

추가 구성 이츠데일리 저염식 도시락 6종 세트도 판매 중이다. 필수영양소, 칼로리, 맛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프레시코드의 프코스팟

구성 스몰, 레귤러, 점보 사이즈의 샐러드 9종 중 원하는 것을 직접 골라 담는다.

가격 그라브락스 연어 샐러드 레귤러 1만9백원. 훈제 두부 아몬드 샐러드 레귤러 6천9백원. 치킨 타코 샐러드 8천5백원.아보카도 퓌레 1팩 2천5백원.

장점 갑자기 점심으로 샐러드를 먹고 싶다면, 프코스팟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아침 9시 30분까지 주문하면 점심시간까지 회사 혹은 집 근처의 지정 픽업 장소로 배송해준다. 배송비는 따로 없다.

추가 구성 자사몰에서 매회 완판 행진을 기록 중인 ‘4주 동안 프코 한 끼 식단’ 정기 배송 상품이 있다.




아임웰의 데일리 프레쉬 토핑샐러드 6종 4주 정기배송

구성 샐러드 6팩이 4주간 정기 배송된다. 로메인, 치커리, 적채 등 당일 수확한 신선한 야채와 드레싱, 토핑을 하나의 패키지에 구성했다.

가격 12만9천5백원.

장점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종류의 샐러드를 배송받게 되어 지루할 틈이 없다.

추가 구성 파우치 타입이라 뜯어서 바로 먹는 샐러드도 판매 중이며, 샐러드만으로 아쉽다면 고구마, 닭가슴살, 감말랭이 등 추가 배송 가능한 다양한 간식과 함께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만나박스의 샐러드 레시피 박스

구성 샐러드와 토핑 꾸러미 콘셉트로 배송하는 월간박스로 2주에 한 번씩 랜덤으로 구성이 바뀐다. 커팅한 샐러드 채소 레디믹스는 기본으로 항상 포함된다.

가격 3만9천8백원.

장점 만나농장에서 청년농부들이 직접 재배한 야채류로 믿고 먹을 수 있다. 게다가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가 가능하다. 일회용 쓰레기가 많이 발생하는 배송 서비스에 대한 대안으로, 친환경 소재로 만든 플라스틱 용기와 봉투를 사용하며, 아이스백 대신 얼음물 두 개를 넣어 배송하는 세심함까지 갖췄다.

추가 구성 채소 꾸러미 외에도 제철 과일 꾸러미, 고기와 채소로 구성한 꾸러미, 직접 골라 담는 나만의 박스 등이 있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