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히트템, 에디터가 직접 써봤더니!

조회수 2019. 3. 18.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뜨자마자 N차 완판, 전제품 매진 행렬!
출처: 얼루어코리아

홈쇼핑 이슈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N차 완판, 전 제품 매진 등 사람들은

계속해서 홈쇼핑에 열광한다.

뷰티 에디터와 전문가가 직접 사용해본

홈쇼핑 히트 아이템 8.




출처: 얼루어코리아
보미라이의 원적외선 마스크. 월 렌털료 2만7천5백원(36개월 약정 조건).

렌털률 400% 증가

홈쇼핑 방송 후 렌털률이 400% 증가했다. ‘강소라 마스크’, ‘이나영 마스크’에 이어 이번엔 ‘최지우 마스크’다! 일단 마스크 디자인은 중상. 착용감도 괜찮고, 무겁지도 않았다. 보미라이 마스크의 독특한 점은 원적외선을 사용한다는 점. 원적외선 치료 기기는 들어본 적 있지만, 뷰티 디바이스로는 처음인데, 붉은빛이 나오는 LED와 달리 피부가 약간 따뜻하다는 느낌 뿐이다. 원적외선은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자기 전 사용하면 다음 날 부기가 좀 빠진 듯하다.   


- 이정혜(<얼루어> 뷰티 에디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조성아TM의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12g×5개, 조성아22의 듀얼 립틴트 앤 글로즈, 비보스풀 골드 파우치. 7만9천원.

1분에 610개 판매

론칭 7개월 만에 약 100만 개 이상 판매, 홈쇼핑 방송(60분 기준)에서 1분에 610개씩 판매.

대부분의 스틱 파운데이션은 편리하지만 너무 건조해서 광채는 포기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조성아 티엠의 ‘슈퍼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피부가 물 먹은 듯 촉촉하게 표현돼서 놀랐다. 얼굴에 슥슥 긋는 순간 촤르르 윤광이 흐른다. 편리함과 촉촉함을 다 잡은 느낌이랄까? 은은하게 올라오는 장미 향도 매력적이다.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AHC의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12개, 에이지리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12ml×3개, 뉴 클래시 브라이트 씨드 토너 140ml, 뉴 클래시 브라이트 씨드 로션 140m, 뉴 클래시 브라이트 씨드 에센스 28ml. 9만9천원.

누적 판매량 7천만 개 이상

누적 판매량 7천만 개를 넘어섰다(2018년 기준).

일곱 번째 리뉴얼된 고영양 아이크림의 입자는 모공의 1/300 크기 수준으로, 촉촉하고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전에 가볍게 톡톡 바르면 눈 밑을 환하게 밝히는 효과뿐만 아니라 베이스가 끼는 것도 막아준다. 미세먼지가 많고 건조한 요즘 피부가 땅기는 느낌이 든다면 자기 전에 꼭 발라보길. 눈 밑과 팔자주름 및 칙칙한 피부 부위에 소량 도포하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부기 없이 진정된 민낯을 만나볼 수 있다. 


- 유혜수(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처: 얼루어코리아
에이지투웨니스의 올 뉴 에센스 커버팩트 XP 본품 12.5g×2개, 리필 12.5g×3개, 앰플 30ml, 크림 50g, 립틴트 4g, 무료체험분 1g. 6만9천9백원.

누적 매출 5천1백억원

2013년 9월부터 지난해 12월까지 5년 3개월간 700만 개 판매. 홈쇼핑 누적매출은 5천1백억원(판매가 기준)에 달한다. 전설의 견미리팩트가 진화하고 또 진화해, 좀 더 얇고 투명하게 발리는 사용감까지 장착했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인 강력한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텁텁한 느낌은 사라져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두꺼워지지 않는다. 은은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 박정인(<얼루어> 뷰티 에디터)




출처: 얼루어코리아
무코타의 애트리트먼트 시즌3 150g×5개, 50g×2개, 5g×4개. 8만9천8백원.

23회 매진 기록

홈쇼핑 론칭 이후 지금까지 총 23회 매진 기록을 세웠다는 소문의 무코타 제품이 궁금했다. 잦은 염색, 부분 블리치 탈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회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의 트리트먼트를 많이 사용해본 편인데, 무코타 제품은 다른 제품과 달리 모발이 건강해지는 듯한 느낌이다. 모발 표면을 코팅함으로써 즉각적으로 머릿결이 보드라워지는 제품은 많지만 모발 자체를 탱탱하게 하는 제품은 거의 없다. 손상된 모발 큐티클 사이사이에 영양분을 채워 탄력감이 느껴진다.  


- 장해인(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출처: 얼루어코리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