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포크 타투이스트 깃비의 새해 메시지

조회수 2019. 1. 2. 11: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타투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 핸드포크 타투이스트 깃비의 이야기
직접 도안을 그리던데 전에 그림을 배운 적이 있는지?

대부분의 타투이스트는 본인만의 개성이 묻어 나올 때까지 끊임없이 그림 연습을 하는 편이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그렸고 전공으로 이어졌다. 그림 스타일을 도안화 시키는 데까지는 꽤 시간이 걸렸지만, 여태 그려 왔던 그림체나 작업 스타일과는 크게 다르지 않다.
타투를 접하게 된 계기는?

막연하게 '타투를 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우연히 기회가 닿아 친구에게 짧게 배우다가 이 기회에 내 창작물의 연장선으로 삼아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 이후 본격적으로 타투를 공부했다.
핸드포크 타투를 고수하던데 핸드포크 타투가 무엇이고 왜 좋아하는지?

핸드포크 타투는 흔히 알고있는 전동 머신이 아닌 타투 바늘로 한땀 한땀 점과 선 그리고 면을 만드는 기술이다. 핸드포크 타투 특성상 전동 머신 보다는 피부에 충격이 덜해 발색이 진하고 깔끔한 것보다는 살짝 빈티지한 것이 특징이다. 손맛이 살아있는 타투라고 할 수 있다.
타투 외에 좋아하거나 요즘 빠진 관심사가 있는지?

얼마전에 캠코더를 구매 했는데 아직 제대로 촬영은 못해 봤다. 어서 찍고 편집해 결과물을 보고 싶다.
타투하면서 특히 즐거울 때나, 힘들때가 있다면?

예상치 못했던 작업인데 의외로 결과물이 좋을 때 기분이 좋다. 우연히 나온 디자인으로 작업할 때 특히 즐거운 것 같다. 반대로 힘들때는 손님들과 의사소통 문제가 있을때다. 제가 작업해드린 손님들은 그래도 쿨한 편이라 크게 문제 였던 적은 없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