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이거 먹어 봤어? 올해의 편의점 신상 간식 5

한 입 베어 먹으면 그 달콤함에 일상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올해의 편의점 간식들.

11,35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인가’ 샌드위치

출시되기 전부터 시선 집중! 모 방송국 매점에서 판매하던 그 맛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아이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 맛이라니 화제가 되는 건 당연했다. 편의점 3사들은 연이어서 방송국의 음악 프로그램이 연상될 수 있는 이름으로 샌드위치를 내놓았다. 딸기잼이 들어 있는 것을 베이스로 마요네즈로 버무린 양배추 샐러드가 원조 샌드위치의 포인트인데 출시된 제품들은 감자, 달걀 샐러드 등으로 변형을 주었다.

생크림 파이

한 번 뜯으면 기본이 3개라는 이야기가 있는 오리온의 ‘생크림 파이. 한 입에 들어갈 수 있는 작은 크기에 입안 가득 생크림이 퍼지는 느낌은 중독을 부를 수밖에 없다. 여기에 무화과와 베리, 쇼콜라와 카라멜 등으로 씹는 맛도 더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도 넓다. 출시 두 달 만에 1000만 개가 넘게 팔렸으니 올해가 가기 전에 꼭 한 번 먹어보자.

리얼 모찌롤

일본의 유명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었던 모찌롤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CU의 리얼 모찌롤. 일본 여행 갈 때 꼭 먹어야 하는 리스트인 이 제품을 한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며 주목을 받았다. 찹쌀떡처럼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빵으로 감싼 식감으로 화제가 됐는데 상반기 일평균 매출액이 육개장 사발면의 2.4배에 달하며 히트 상품이 됐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