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얼루어코리아

지금 가장 핫한 헐리우드 커플

카일리 제너부터 저스틴 비버까지. 사랑스러운 커플들 ♥︎

72,32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마음 한편이 쓸쓸해진다면 주목.

할리우드 잇걸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든 열애 상대를 소개한다.

카일리 제너부터 바바라 팔빈까지 사랑 넘치는 커플 사진을 감상하며 대리 만족을 느껴보자.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딸 스토미 출산 이후 어느 때보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 커플. 열애 기간이 2년 반이 넘었지만 그동안 결혼 소식은 한 번도 전해진 적이 없다.

하지만 최근 서로 '남편(hubby)', '아내(wifey)'라고 부르는 모습이 목격되며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기사들이 등장하고 있다. 호화 결혼식을 올린 언니 킴 카다시안처럼 법적 혼인 절차를 거칠지 또 다른 언니 코트니 카다시안처럼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아이를 키우게 될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다.


벨라 하디드 ♥ 위켄드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 커플이 결혼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할리우드 소식통에 따르면 얼마 전 위켄드가 벨라에게 월 6만 달러 이상의 럭셔리 콘도에서 함께 살기를 제안했고 벨라 몰래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하고 있다고.

열애 기간 내내 위캔드의 본명 'ABEL'이 쓰여진 목걸이를 착용하다가, 어느샌가부터 목걸이 없이 외출하며 결별 선언을한 이력이 있는 이 커플. 약혼 소식은 얼마나 멋진 약혼반지로 알리게 될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헤일리 볼드윈 ♥ 저스틴 비버

수년간 함께 휴가를 보내고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면서도 친한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던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 이 커플은 지난 7월 깜짝 약혼 소식을 전한데 이어 2달 만에 초 스피드로 혼인신고를 진행했다.

심지어 헤일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haileybaldwin' 에서 'haileybieber'로 변경한 상태. 미국 가족법상 남편의 성을 선택적으로 따를 수 있지만 이름이 잘 알려진 셀러브리티의 경우 본래의 성을 유지하는것이 보편적. 헤일리의 선택은 저스틴에 대한 그녀의 넘치는 사랑의 증거가 아닐까?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