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금 가장 핫한 헐리우드 커플

카일리 제너부터 저스틴 비버까지. 사랑스러운 커플들 ♥︎
얼루어코리아 작성일자2018.11.28. | 69,731 읽음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마음 한편이 쓸쓸해진다면 주목.

할리우드 잇걸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든 열애 상대를 소개한다.

카일리 제너부터 바바라 팔빈까지 사랑 넘치는 커플 사진을 감상하며 대리 만족을 느껴보자.



카일리 제너 ♥ 트래비스 스캇 


딸 스토미 출산 이후 어느 때보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카일리 제너와 트래비스 스캇 커플. 열애 기간이 2년 반이 넘었지만 그동안 결혼 소식은 한 번도 전해진 적이 없다.

하지만 최근 서로 '남편(hubby)', '아내(wifey)'라고 부르는 모습이 목격되며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성 기사들이 등장하고 있다. 호화 결혼식을 올린 언니 킴 카다시안처럼 법적 혼인 절차를 거칠지 또 다른 언니 코트니 카다시안처럼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며 아이를 키우게 될지 조금 더 지켜봐야겠다.


벨라 하디드 ♥ 위켄드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 커플이 결혼을 눈앞에 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할리우드 소식통에 따르면 얼마 전 위켄드가 벨라에게 월 6만 달러 이상의 럭셔리 콘도에서 함께 살기를 제안했고 벨라 몰래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하고 있다고.

열애 기간 내내 위캔드의 본명 'ABEL'이 쓰여진 목걸이를 착용하다가, 어느샌가부터 목걸이 없이 외출하며 결별 선언을한 이력이 있는 이 커플. 약혼 소식은 얼마나 멋진 약혼반지로 알리게 될지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헤일리 볼드윈 ♥ 저스틴 비버

수년간 함께 휴가를 보내고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면서도 친한 친구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하던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 이 커플은 지난 7월 깜짝 약혼 소식을 전한데 이어 2달 만에 초 스피드로 혼인신고를 진행했다.

심지어 헤일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haileybaldwin' 에서 'haileybieber'로 변경한 상태. 미국 가족법상 남편의 성을 선택적으로 따를 수 있지만 이름이 잘 알려진 셀러브리티의 경우 본래의 성을 유지하는것이 보편적. 헤일리의 선택은 저스틴에 대한 그녀의 넘치는 사랑의 증거가 아닐까?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라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