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와 함께 꿀벌 살리기

조회수 2018. 5. 25.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서 만난 파파레서피와
꿀벌 살리기 캠페인 함께 해요!
출처: 얼루어코리아
출처: 얼루어코리아
‘좋은 스킨케어의 해답은 원료에 있다’는 신념 아래 화장 품을 개발하는 브랜드 파파레서피. 시대가 바뀌어도 화 장품의 본질은 변하지 않는다고 믿기 때문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고집한다. 또한 자연에서 찾은 정직한 재료를 바탕으로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만 선보이는 동시에, 자연에 대해 감사할 줄 알고 보호하도록 강조한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깜짝 공개! 출시 예정인 신제품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팩.
출처: 얼루어코리아
이번 행사에서는 그 일환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는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구상에 서 사라져가는 꿀벌의 소중함을 인지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 만들기에 동참하도록 독려한 것.
출처: 얼루어코리아
아인슈타인에 따르면 꿀벌이 사라지면 4년 안에 인류도 사라진다고 한다. 전 세계 식량 중 63%가 꿀벌의 움직임을 통해 열매 를 맺기 때문.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미 토종벌의 99%가 폐사했으며 미국 역시 10년간 꿀벌의 40%가 사라졌다. 이렇게 꿀벌이 사라지게 되면 식물 생태계가 붕괴되고, 결국은 식량 부족으로 인해 전체 생태계의 붕괴를 불러 온다는 무서운 사실. 우리가 꿀벌을 지켜야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특히 파파레서피는 벌꿀부터 과실까지 꿀벌의 힘을 빌려 만든 신선한 재료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때문에 그 소중함을 더욱 절실히 느끼고 있다. 그래서 꿀벌이 많아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꿀벌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얼루어 그린 캠페인> 부스에서 더 많은 사람에게 이 캠페인을 알리고자 했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참가자들은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꿀벌이 그려진 대형 패널에 손도장을 찍어 꿀벌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것으로 부스 체험을 시작했다. 색색의 손도장이 채워질수록 꿀벌 그림에도 생기가 차오르는 듯 했다. 서명을 완료한 참가자들은 옆에 마련된 체험 존에서 ‘희망’의 뜻을 담은 바질 씨앗 화분 만들기를 하며 꿀벌 살리기 운동에 동참하는 의지를 다졌다.
출처: 얼루어코리아
꿀벌이 만들어낸 자연 원료를 듬뿍 담은 베스트셀러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과 신제품 프루터블 마스크팩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모든 체험을 마무리하면 파파 레서피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꾸린 키트도 증정했다. 눈으로 보고 머리로 이해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손으로 만지고 냄새 맡아가며 환경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 는 기회였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