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올댓부츠

이니에스타는 나이키를 떠날 예정이다?!

3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비셀 고베에서 활약 중인 이니에스타가 최근 트레이닝에서 정체불명의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이니에스타는 오랜 기간 나이키와 함께 해왔습니다. CTR360과 마지스타 사일로의 메인 모델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마지스타 오브라 2를 착용 중이던 이니에스타는 최근 출시된 마지스타의 후속작 ‘팬텀 비전’으로 갈아타지 않았습니다. J리그에서도 마지스타 오브라 2를 착용하던 이니에스타는 나이키 축구화가 아닌 새로운 축구화를 테스트했습니다.

(J리그에서 마지스타 오브라 2를 착용한 이니에스타)

(최근 착용한 블랙아웃 축구화)

이니에스타의 블랙아웃 축구화는 실루엣만 봤을 때 미즈노의 모렐리아 네오 2와 아식스의 DS LIGHT X-Fly 3 둘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축구화의 실루엣이 비슷해 위 사진으로 구별해내긴 어렵네요.


(모렐리아 네오 2 JP)

조금 생소한 축구화인 DS LIGHT X-Fly 3는 ‘캥거루 가죽’으로 제작된 축구화입니다. 꽤나 잘 만들어진 축구화이고 J리그 선수들이 많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이니에스타가 속한 비셀 고베는 현재 아식스의 스폰을 받고 있습니다. 아식스 측에서 이니에스타에게 권한 것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DS LIGHT X-Fly 3)

아직 이니에스타는 트레이닝에서만 블랙아웃 축구화를 착용했습니다. 그가 나이키와의 계약을 종료할지 연장 계약을 할지는 추후 리그 경기에서 그가 어떤 축구화를 신고 나올지 지켜봐야 알 것 같네요.

작성자 정보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