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이카르디를 위한 특별한 축구화. 하이퍼베놈 3 'MI9'

올댓부츠 작성일자2018.03.20. | 2,772 읽음

인터밀란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르헨티나 포워드 마우로 이카르디 선수가 이번 주에 특별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바로 세리에 A 통산 100호 골을 기록한 것인데요. 나이키는 이 특별한 날을 기념해주기 위해 특별한 축구화를 준비했습니다.

PK를 포함하여 전반전에만 해트트릭을 기록한 이카르디 선수인데요. 전반전까지는 Fast AF 팩 하이퍼베놈 팬텀 3 DF를 착용하였습니다.



전반전에만 3골을 몰아쳐서 세리에 A 통산 100호 골을 훌쩍 넘겨버린 이카르디는 후반전에 특별한 부츠를 착용하고 그라운드에 올랐는데요.

나이키 하이퍼베놈 팬텀 3 'MI9' 커스텀

바로 이 축구화입니다. 인터밀란의 상징색인 파란색과 검은색에 황금색 포인트 컬러를 가진 화려한 하이퍼베놈인데요.



이카르디의 이름과 등번호를 나타내는 'MI9', 그리고 100호 골을 기록하는 글자, 힐 카운터 부분의 삼각형 아르헨티나 국기 아이콘 등 다양한 디테일 요소가 배치돼있습니다.



황금색의 나이키 스우시와 크롬 코팅이 굉장히 인상적인데요.

이카르디 선수는 이 특별한 축구화를 착용하고 또 득점을 기록해 한 경기에 4골을 넣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66분에 교체 아웃된 것을 감안하면 엄청난 골 결정력이네요.

(하이퍼베놈 GX. AC밀란과 인터밀란의 No.9 안드레 실바와 이카르디가 착용했었다.)

이카르디는 나이키 Air GX의 탄생 20주년 기념으로 탄생한 '하이퍼베놈 GX'의 착용 선수로 발탁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카르디 선수는 하이퍼베놈 GX를 착용한 날에도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미친 활약을 보였습니다. (이카르디 선수는 특별한 축구화를 자주 만들어줘야겠네요 ㅎㅎ)

이카르디를 위해 나이키에서 제작한 하이퍼베놈 팬텀 3 'MI9'은 얼마 전 출시된 해리 캐인의 한정판 축구화처럼 100족 한정판매가 되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떡볶이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