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지킬앤하이드' NEW지킬 민우혁·전동석 연습 현장 대공개!

아트랑
아티션 작성일자2019.03.13. | 1,231  view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합류할 민우혁, 전동석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서는 지적이고 다정한 '지킬'과, 강렬하고 폭발적인 광기를 내뿜는 '하이드'를 연기하는 민우혁과 전동석의 열연이 고스란히 담겼는데요.

source : 오디컴퍼니

앞서 배우 홍광호가 3월 10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공연을 마쳐 관객들의 아쉬움의 목소리가 적지 않은데요.

source : 오디컴퍼니

민우혁과 전동석은 홍광호의 공백을 메우고 새로운 '지킬/하이드' 역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프로듀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출연하는 민우혁과 전동석은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배우들이다.


오디션에서 그들이 보여준 뛰어난 퍼포먼스와 매력이 새로운 지킬과 하이드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캐스팅하게 되었다. 두 배우는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연습하는 모습에서도 보는 이를 압도하는 힘이 있었다. 두 사람의 공연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두 배우의 멋진 공연을 위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습을 해준 전체 배우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를 통해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로, 거의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공연 중 하나입니다.

source : 오디컴퍼니

새로운 '지킬/하이드' 역의 민우혁, 전동석이 합류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민우혁의 첫 공연은 3월 13일 저녁 8시이며, 전동석의 첫 공연은 3월 14일 저녁 8시입니다.

우리나라 남자 뮤지컬 배우라면 한 번쯤은 맡아보고 싶은 역할 중 1위로 꼽히는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source : 오디컴퍼니
꺄아아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019.11.13 ~ 2019.05.19

서울 샤롯데씨어터

조승우, 박은태, 민우혁, 전동석,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이희정, 김봉환 등 출연

공연 시간 170분 (중간 휴식 20분)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

해시태그

Recommended Tags

#아이돌

    Top Views 3

      You May Like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