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티션

'지킬앤하이드' NEW지킬 민우혁·전동석 연습 현장 대공개!

아트랑

1,2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새로운 '지킬/하이드'로 합류할 민우혁, 전동석의 연습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에서는 지적이고 다정한 '지킬'과, 강렬하고 폭발적인 광기를 내뿜는 '하이드'를 연기하는 민우혁과 전동석의 열연이 고스란히 담겼는데요.

출처오디컴퍼니

앞서 배우 홍광호가 3월 10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공연을 마쳐 관객들의 아쉬움의 목소리가 적지 않은데요.

출처오디컴퍼니

민우혁과 전동석은 홍광호의 공백을 메우고 새로운 '지킬/하이드' 역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프로듀서는 "이번 시즌 처음으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에 출연하는 민우혁과 전동석은 치열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된 배우들이다.


오디션에서 그들이 보여준 뛰어난 퍼포먼스와 매력이 새로운 지킬과 하이드를 탄생시킬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캐스팅하게 되었다. 두 배우는 탁월한 가창력은 물론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연습하는 모습에서도 보는 이를 압도하는 힘이 있었다. 두 사람의 공연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두 배우의 멋진 공연을 위해 함께 호흡을 맞추며 연습을 해준 전체 배우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했습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1886년 초판된 영국의 소설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씨의 이상한 사건>을 원작으로, '지킬'과 '하이드'를 통해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로, 거의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는 공연 중 하나입니다.

출처오디컴퍼니

새로운 '지킬/하이드' 역의 민우혁, 전동석이 합류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샤롯데씨어터 홈페이지를 비롯해 하나티켓, 예스24,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민우혁의 첫 공연은 3월 13일 저녁 8시이며, 전동석의 첫 공연은 3월 14일 저녁 8시입니다.

우리나라 남자 뮤지컬 배우라면 한 번쯤은 맡아보고 싶은 역할 중 1위로 꼽히는 '지킬/하이드' 역을 맡은 이들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출처오디컴퍼니
꺄아아아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019.11.13 ~ 2019.05.19

서울 샤롯데씨어터

조승우, 박은태, 민우혁, 전동석, 윤공주, 아이비, 해나, 이정화, 민경아, 이희정, 김봉환 등 출연

공연 시간 170분 (중간 휴식 20분)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

작성자 정보

아티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