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아티션

'뮤배'가 더빙한 애니메이션, 싱크로율 몇 퍼센트?

아트랑

2,2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바람을 타고 돌아온 메리 포핀스!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에서 

뮤지컬 핫스타 정선아한지상

목소리 연기에 참여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풍악을 울려라

정선아는 2002년, 19세에 뮤지컬 <렌트> 미미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그녀는 뮤지컬 <위키드>의 사랑스러운 금발 마녀 글린다, <웃는 남자>에서 조시아나 공작부인 등 다양한 역할을 맡았는데요. 그녀의 '메리 포핀스'는 어떤 느낌일까요?

출처네이버영화, EMK

메리 포핀스의 조력자이자 런던의 밤을 밝혀주는 점등원 '잭' 역으로는 한지상이 맡았습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앙리·괴물 1인 2역, <젠틀맨스 가이드> 9명의 다이스퀴스 역으로 여러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죠.

출처네이버영화, 뉴컨텐츠컴퍼니

<메리 포핀스 리턴즈>에서 가장 큰 뮤지컬 시퀀스인 'Trip a Little Light Fantastic'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정선아, 한지상의 목소리로 어떻게 해석될지 기대됩니다.

이전에도 많은 뮤지컬 배우들이

애니메이션 더빙에 참여했는데요.

또 어떤 배우들이 있을까요?

덩실덩실
1. 겨울왕국 (2014) 엘사 - 박혜나

'Let It Go'의 한국어 버전 '다 잊어'를 부른 주인공은 뮤지컬 배우 박혜나입니다. 디즈니는 더빙을 할 때 연기와 노래를 따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박혜나는 엘사의 노래를 맡았습니다.

시원한 가창력으로 유명한 박혜나는 2016년 뮤지컬 <위키드>에서 초록마녀 엘파바 역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3월에 시작하는 라이선스 초연 뮤지컬 <킹아더>에 모르간 역할로 출연합니다.

출처네이버영화, 알앤디웍스
2. 미녀와 야수 (2017)

엠마 왓슨 주연으로 리메이크한 영화 <미녀와 야수>에는 뮤지컬 배우들이 다수 출연합니다. 주인공 '벨' 노래에 이지혜, '플루메트'에 정영주, '옷장'에 신영숙 등이 목소리로 참여했습니다. 이지혜와 정영주는 뮤지컬 <팬텀>에 신영숙은 <엘리자벳>에 출연하고 있죠.

출처네이버영화, EMK

2004년 라이선스 뮤지컬 <미녀와 야수>에서 옷장 워드롭 역을 맡았던 정영주는 디즈니와 20년 넘게 작업을 했는데요. <미녀와 야수> 외에도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탈라 할머니, <겨울왕국> 트롤 등으로 참여했습니다.

출처네이버영화
3. 코코 (2018)

멕시코의 음악을 담은 영화 <코코>에도 두 명의 뮤지컬 배우가 참여했습니다. '어린 코코' 목소리에는 뮤지컬 <마틸다>에서 천재 소녀 마틸다로 활약 중인 안소명이 맡았습니다. 안소명은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하며 '최연소 성우' 타이틀을 받아 실력을 증명하기도 했죠.

출처Disney Pixar,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신시컴퍼니

'헥터'의 노래는 뮤지컬 배우 정동화가 맡았습니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에서 나이가 들어도 소년같은 앨빈 켈비 역으로 열연 중인데요. 뮤지컬 <랭보> <타이타닉> <쓰릴 미>, 연극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하트 세레나데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뮤지컬 배우들 매력의 끝은 어디?

작성자 정보

아티션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