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새로운 지킬앤하이드, 민우혁&전동석은 누구?

아트랑
아티션 작성일자2019.01.02. | 2,935 읽음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꺄아아아
새로운 지킬/하이드가
합류한다는 소식!

그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이번 시즌 처음으로 <지킬 앤 하이드>에 합류한 배우, '민우혁'과 '전동석'

두 배우 모두 탁월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 자신만의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차세대 대표 뮤지컬 스타로 주목받고 있어요.

2018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 '빅터'와 '자크' 1인 2역을 함께 하기도 했답니다.

출처 : 오디컴퍼니
가자 얘들아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뮤지컬·드라마·예능 못하는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민우혁.

출처 : 오디컴퍼니

민우혁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벤허><안나 카레리나> 등 대형 작품에서 선 굵고,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는데요.

출처 : 쇼온컴퍼니, 마스트엔터테인먼트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KBS 음악예능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수차례 우승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 민우혁 인스타그램

최근 종영된 JTBC 드라마 <제3의매력>에서는 순애보 사랑을 보여주는 최호철 역할로 사랑을 받았답니다.

출처 : <제3의매력> 공식 홈페이지

민우혁은 "2019년의 첫 작품을 <지킬앤하이드>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마지막까지 후회 없는 무대를 만들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출처 : 오디컴퍼니

또 한 명의 지킬/하이드,

한예종 성악과 출신으로 증명하는 탄탄한 실력, 뮤지컬계 강동원으로 불릴 정도로 멋진 외모를 모두 가진 배우 전동석!

출처 : 오디컴퍼니

그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더 라스트 키스> <팬텀> <모차르트> 등에 출연하며 스타 배우 반열에 들어섰는데요.

출처 : 쇼온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2009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그랭구아르' 역을 맡으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악 전공자 다운 풍부한 성량과 안정적인 중저음이 돋보이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죠.

출처 : 정선아 인스타그램

전동석은 "꼭 하고 싶었던 작품이었고, 존경하는 선배들이 맡았던 역할의 바통을 이어 받아 이 무대에서 설 수 있다는 것이 영광스럽고, 기쁘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의 좋은 기를 받아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출처 : 오디컴퍼니

민우혁과 전동석은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와 함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2019년 1월 도쿄에서 뮤지컬 콘서트도 한다고 해요.

출처 : 신스웨이브
하트 세레나데
두 배우의 2019년이
더욱 기대되네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
2018.11.13 ~ 2019.05.19
기본가 6만~15만 원
공연시간 170분 (중간 휴식 20분)

사진 | 오디컴퍼니, 쇼온컴퍼니, 마스트엔터테인먼트, EMK뮤지컬컴퍼니, 신스웨이브, <제3의매력> 공식 홈페이지, 민우혁 인스타그램, 정선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놓치지 말아야 할 태그

#전참시

    많이 본 TOP3

      당신을 위한 1boon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