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고음 실화?..뮤지컬 <엘리자벳>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공개!

조회수 2018. 12. 18. 07: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트랑

뮤지컬 <엘리자벳>의 타이틀롤, 엘리자벳 역 신영숙의 ‘나는 나만의 것 (Ich Gehör Nur Mir)’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신영숙은 20년의 내공이 쌓인 배우답게 16세 소녀의 발랄함부터 권력의 정점을 움켜쥔 아름다운 황후의 우아함, 모든 것을 잃었지만 무너지지 않는 54세 중년의 기품까지 세밀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갈무리.

뮤지컬 <엘리자벳>의 시그니처 넘버 ‘나는 나만의 것’은 세계적인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Sylvester Levay)의 드라마틱한 선율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자유분방한 엘리자벳이 오스트리아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결혼한 후, 엄격한 황실 규율과 시어머니 대공비 소피의 지나친 간섭에 괴로워하며 자유를 갈망하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요.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갈무리.

자유를 향한 간절함이 신영숙의 파워풀한 고음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는 2중 회전 무대와 리프트가 있는 연습실, 무대 공연 장면을 모두 담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카타르시스를 선사합니다.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갈무리.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뮤지컬 <웃는 남자> <레베카> <명성황후> <맘마미아> 등 작품 속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연기를 펼쳐 왔습니다. 그는 무대를 장악하는 탄탄한 노래실력을 갖춘 대한민국 뮤지컬계 여제이자, 독보적인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요.

출처: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엘리자벳> 공연 모습. 엘리자벳 역의 신영숙.

<엘리자벳>은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 요소의 결합이 돋보이는 뮤지컬입니다. 

신영숙 '나는 나만의 것' 뮤직비디오 갈무리.

<엘리자벳> 공연장면과 연습실 장면이 담긴 신영숙의 ‘나는 나만의 것’ 풀버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신영숙과 함께 옥주현, 김소현, 김준수, 박형식, 정택운, 이지훈, 강홍석, 박강현, 민영기, 손준호 등이 출연합니다. 2019년 2월 10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이어지며, 공연 시간과 티켓 가격 등 상세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