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X손준호X전동석X민우혁..뮤지컬 스타, 다 모였다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

조회수 2018. 11. 14.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트랑
출처: (주)신스웨이브
(왼쪽부터) 이지훈, 손준호, 전동석, 민우혁

뮤지컬 배우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이 프로젝트 그룹으로 다시 일본 무대에 오릅니다. 


지난 9월 2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2019년 새해를 맞아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로 일본 팬들을 다시 찾습니다. 

출처: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엘리자벳>의 2018년 공연에 출연 예정인 이지훈.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뮤지컬 넘버와 이들이 출연했던 뮤지컬 작품의 에피소드는 물론, 팬들과의 소중한 인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노래할 예정입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음악에 대한 시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는데요. 


특히, 이번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는 바이올리니스트 정경화, 피아니스트 조성진, 빈 소년 합창단 등 유명 클래식 아티스트가 주로 공연하는 도쿄 오페라시티 콘서트홀에서 개최되어 규모와 시설 면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라고 하네요. 

출처: (주)마스트엔터테인먼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 출연했던 배우 민우혁.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은 기존 뮤지컬 <모차르트!> <팬텀> <엘리자벳> <프랑켄슈타인> 등의 작품에 함께 출연한 후, 뮤지컬과 음악을 통해 가까워지며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논의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작사 ㈜신스웨이브의 제안으로 2018년 9월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8>을 성공리에 개최한 후, 박차를 가해 프로젝트 그룹의 방향성과 향후 활동 계획을 구체적으로 논의하고 있다는 전언입니다. 


이에 대해 제작사 ㈜신스웨이브 측은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의 공식적인 프로젝트 그룹명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활동으로 네 배우의 색깔에 맞는 이름을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를 시작으로 한국을 넘어 전 아시아의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대한민국 대표 한류 뮤지컬 스타로의 모습이 기대된다”고 전해 향후 행보에 귀추를 주목 시켰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이지훈, 손준호, 민우혁, 전동석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 2019>는 2019년 1월 17일(목) 오후 7시 도쿄 오페라시티 콘서트홀에서 개최됩니다. 티켓은 208년 11월 13일 오후 6시부터 구매 가능하며, 한국에서도 신스웨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