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배우만덕

뜨기 전 카드 돌려막기 했다는 배우 무명시절

살다보면~~언젠가는~~좋은 날이 올꺼야아~~

42,31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그래 결심했어

올해 큰 성과를 이루지 못했다고 좌절하지 말라능!!
긴 무명생활 끝에 진가가 빛을 본 배우들을 뫄옴뫄옴~ 
서현진

출처매니지먼트 숲

많은 이들이 알다시피 2002년 아이돌 그룹 밀크로 데뷔함~ 

하지만 그룹이 해체되면서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에서 꾸준한 작품 활동을 했지만 큰 존재감을 보이진 못했음ㅜㅜ

그러다 tvN '식샤를 합시다2'에서 조금씩 시청자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2016년 tvN '또 오해영' 에서 그녀의 포텐이 폭발함! 

평범하면서도 사랑스럽고 매력있는 자신만의 오해영을 만들어낸 서현진은 이 작품으로 2017백상예술대상의 TV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까지 수상했음! 

그 이후 SBS '낭만닥터 김사부' , SBS '사랑의 온도' , tvN '식샤를 합시다 3', JTBC '뷰티인사이드' 등등 많은 작품을 하게 되고 연기력까지 인정받고 있음~~ 

그만두려고 했던 적도 많았어요. 부모님이 7~8년 동안 정말 열렬히 반대했거든요.
근데 결국 버티는 게 이기는 방법이더라고요

라며 자신의 길었던 무명생활을 회상했던 그녀는 tvN '블랙독' 에서 열연 중!!

이정은

우리에겐 동백이 엄마, 기생충에  그 가정부, 함안댁으로 더 익숙한 배우 이정은~!~!~!~!~

1991년 연극으로 데뷔한 그녀는 올해 햇수로 데뷔 29년차를 맞았음~! 

지난 여름, 그녀는 tvN '대화의 희열2에 출연했는데~

무명일 당시 연기를 하면서도 연기선생님, 마트 일, 간장/녹즙 판매원등 아르바이틀 하며 생계를 이어가야 했던 시절을 회상하기도 했음!

어떤 역할이든 실존 인물인 것 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신스틸러로 주목을 받은 그녀는 최근 영화 <기생충>으로 올해 청룡영화상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함~!~!~!~! 

송하윤

송하윤 역시 긴 무명생활은 보낸 배우중 하나임~! 


2005년 김별 이라는 가명으로 데뷔한 송하윤은 15년간의 무명생활을 보냈음~!

그러다 운명처럼 만난 MBC '내 딸, 금사월' 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로 사랑받으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음~!~!~!

이후 KBS2 '쌈마이웨이'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MBN '마성의 기쁨'으로 한류 여신으로도 거듭남~!~!~!~ 

사실 지금까지 설움이 되게 많았다.
하지만 그건 나만 받는 설움이 아닐 것 같다.
20대들이 받는 아픔과 같다고 생각했다.

라고 한 인터뷰에서 이야기한 적 있는 송하윤. 무명이라는 타이틀에 너무 깊이 빠져있지 않으려 했다는 그녀의 멘탈 리스펙!!!!

정우

출처BH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우 역시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무명생활을 한 것으로 유명함~!~! 

그러나 무명시절 찍었던 영화 <바람> 에서의 연기력으로 tvN '응답하라 1994'에 캐스팅되어 전국적인 쓰레기 열풍을 일으킴~!!!!!!

이후 영화 <쎄시봉>, <재심>, <흥부> 등의 필모를 쌓아가고 있뜸!! 


개봉예정인 영화도 2편이 넘는다고 하니 기대기대~~~!!

유연석

2003년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 에서 유지태의 아역으로 데뷔한 유연석~!


출처영화 <혜화, 동> 캡처

군 전역 후 연극, 드라마 독립영화 등을 가리지 않고 출연을 했지만 대중에게 큰 존재감을 드러내지는 못했음 ㅜㅜ

출처영화 <건축학 개론> 캡처

하지만 조연을 맡은 <건축학개론> 과 <늑대소년> 에서 눈도장을 찍으며 서서히 꽃길에 발돋움 하기 시작했음~!~!

출처tvN '응답하라 1994' 캡처

그러다 tvN '응답하라 1994'에서의 세상 스윗한 칠봉이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이름을 알렸음~~!~! 


이후엔 <뷰티인사이드>, <그날의 분위기>, SBS '낭만닥터 김사부', tvN '미스터 선샤인' 등 쉴 틈 없이 작품에 출연함~!~! 

진짜 좋아하는 일이라면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10년간은 해봐야 한다고 생각했다.
비록 당장 눈앞에 보이는 성과는 없었지만 좋아하는 일을 한단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했다

라고 말했던 그는, 신원호 PD의 '슬기로운 의사생활' 로 돌아올 예정이라고 함~!~!~!~! 

찰칵

오랜 기간동안 묵묵히 실력을 갈고 닦으며
마침내 꽃길 걷게 된 배우들~!~!~!~!

만덕이도 항상 응원하게뜨으으으으음!!!

작성자 정보

배우만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