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배우만덕

신과 함께 CG 분량 3배라는 판타지 드라마 수준

판타지 드라마 전성시대가 다시 도래했다~

89,4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눈누난냐

요즘 판타지 드라마가 전성기를 맞았다고 하는데…!

만덕이가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살펴보았음!

엄청난 규모, 캐스팅, 비주얼로 화제인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 드라마는 세계관과 시대적 배경 모두 판타지 그 자체임!


그래서 그런지 영화 <신과 함께> CG 분량의 3배나 된다고 ㄷㄷㄷ

믿고 보는 톱배우들의 연기로 앞으로 더욱 재미있어질 예정!


새로운 재미가 있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음!

박보영과 안효섭의 만남부터가 화제인 tvN 드라마 ‘어비스’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

이 드라마에서는 외계인이 주고 간 영혼 소생 구슬인 ‘어비스’로 사람을 살릴 수 있는 요소가 핵심 판타지!

믿고 보는 케미 장인 박보영과 떠오르는 신예 안효섭의 조합에다가 스핀오프 웹툰까지 있다고 함!


드라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요소 모두 갖추고 있으니 드라마만 보면 됨!

너무멋지다

오오오오

비주얼부터 소재까지 판타지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음!!

천사라는 남다른 소재부터 화제였던 KBS2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이 드라마는 남자주인공이 천사라는 판타지 요소를 중심으로 인간과 신의 사랑을 그린 드라마임!

나오는 작품마다 성공하는 신혜선과 연기자로 변신을 성공한 김명수의 조합임!


그러니 믿고 봐도 되는 드라마인 듯!

첫 방송부터 지상파 시청률 1위로 출발한 KBS2 드라마 ‘퍼퓸’


‘퍼퓸’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와 사랑에 도전해 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이 드라마의 판타지는 바로 ‘퍼퓸’ 제목처럼 향수!


향수를 뿌리면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은 물론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다고 함!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을 보는 재미에 대리만족까지 가능한 드라마 탄생!


꿀잼 드라마 여기 있다고~

발그레헤헤

판타지라고 다 같은 드라마가 아님!

각자 색다른 포인트가 있는 요즘 진정한 판타지 드라마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음

 

그러니 만덕이는 판타지 드라마 보러 이만~!

작성자 정보

배우만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