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배우만덕

모델 출신 셰프가 상의 탈의 감행한 핫한 페스티벌

나만 못갔어..... 코-크 썸머 트립.....

48,92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삼각 회전댄스

요즘 핫한 인싸, 셀럽은 전부 모였었다는
2019 ‘코-크 썸머 트립’ 페스티벌!!!

출처코카콜라

‘풀 시네마’ ‘벌룬 인 더 스카이’ ‘레트로 비치’ 세 가지 장르로 진행됐는데


코카 콜라 모델인 박보검도 현장에 방문해서 즐거운 시간을 즐겼다고 함 ㅠㅠㅠ

출처코카콜라

이렇게나 아름다웠는데!!!!


왜 만덕이는 이날 페스티벌에 가지 않았지?????

전진전진

그 아쉬운 마음을 담아

지금부터 모든 페스티벌들의 사진이라도 ㅠㅠㅠ 훑어보도록 ㅠㅠㅠㅠ 하겠음 ㅠㅠㅠㅠㅠ

TRIP 1

출처코카콜라

풀장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영화를 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됐음

출처코카콜라

영화 <아메리칸 셰프>, <비긴 어게인>이 상영되고 참가자들은 풀장에 둥둥 떠서 영화를 관람했음


뭔가 상상만 해도 분위기 벌써 완성임 완성

출처코카콜라

그리고 재미있는 게임도 다수 진행됐음


셰프 오스틴 강과 UV가 함께 하는 이 게임은 정말 재미있었음 ㅎㅎㅎ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사진만 봐도 그 흥겨움과 재미있음이 다 느껴지는 것 같음 ㅎㅎㅎㅎㅎ

※ 이 영상 리얼 웃김 ※

출처코카콜라

밤이 되면 그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음


저런 분위기에 연인과 함께 있다면.. 하아.. 벌써 끗낫따.

부끄러움
TRIP 2

그리고 대망의 두 번째 코-크 트립!!


코카콜라 공식 모델인 박보검이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함!!!!!!!!

출처코카콜라

우리 보검이가 빨간 차를 타고 빨간 티셔츠를 입고 등장햇습니다


넘모 예쁘지 않나요???

출처코카콜라
부탁해요

보검 미모 짝짝짝
아주 칭찬해~!~!

출처코카콜라

이날 보검이는 사람들도 만나고 인터뷰도 하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함!!!

출처코카콜라

밤에는 UV랑 같이 노래도 불렀다고 함!!!


걍걍 캐신나는 하루를 보낸 것 같음

TRIP 3

대망의 마지막 트립, 


세상 핫한 셀럽들과 모델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나래bar(?)를 넘는 새로운 bar를 오픈했다고 함!!! 

출처코카콜라

코크 썸머 비치 페스티벌을 맞이해 송경아, 장윤주, 송해나, 이선정이 모여서 각자 다른 메뉴를 배우고 익혀 현장을 찾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기 시작했음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출처코카콜라

먹고 마시고 즐기는 즐거운 한때를 보낸 이들

출처코카콜라

딱 봐도 너무 신나고 즐거운 현장임이 느껴져서 내가 왜 가지 못했나 자꾸 한숨만 나오는 것 같음 ㅠㅠㅠ

출처코카콜라

야밤의 즐거운 파티까지 무사히 마무리한 모델들

열정적으로 연습해서 만든 무대라고 하니 더욱 완성도가 돋보이는 것 같음

야광봉

콜라처럼 짜릿했던 코-크 썸머트립!
다음엔 나도 데려가요!!!!! 

자세한 내용은 요 링크루 확인하기!!!

춤춰봐요

짜릿한 여름을 함께 보냈던
코-크 트립 페스티벌

흥겨웠던 페스티벌을 마무리하며

이만 만덕이는 물러가도록 하겠음!!!

작성자 정보

배우만덕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