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도심에서 즐기는 평창 동계올림픽, 현대 'Light Up 아이스링크' 개장

4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지난 12월 22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Light Up 아이스링크'의 개장식이 진행되었습니다.

'Light Up 아이스링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현대자동차에서 마련한 공간으로 도심에서 올림픽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화려한 점등식과 축하공연으로 후끈 후끈했던 아이스링크 개장식 현장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해드릴게요!

Light Up(라이트업) 아이스 링크


빛나는 눈꽃의 숲! 아이스링크 점등식

도심 속 빛나는 눈꽃의 숲 ‘Light Up(라이트업) 아이스링크’는 점등식으로 그 시작을 밝혔습니다.

동대문 DDP에 방문한 시민들도 카운트다운과 ‘라이트 업’ 구호를 함께 외치며  점등식에 참여하였는데요. 덕분에 ‘라이트업 아이스링크’는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불을 밝혔습니다.


피겨 꿈나무들의 피겨 스케이팅 갈라쇼

이날 중, 고등학생 피겨 꿈나무로 구성된 싱크로나이즈드 피겨 스케이팅팀 '엔젤스'는 라이트업 아이스링크 내에서 갈라쇼 공연을 선보이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대한 기대를 한껏 부풀렸습니다. 미래의 김연아를 꿈꾸는 피겨 꿈나무들의 멋진 무대를 지켜보던 관객들은 박수갈채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희망찬 미래를 기약하는 천사들의 노래

위키드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동요 천사 '송유진' 양 역시 순수한 목소리로 ‘Imagine’과 ‘꼭 안아줄래요’를 독창하며 화합과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였는데요. 송유진양은 특유의 맑은 목소리와 가창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습니다. 이어진 다문화어린이 합창단 ‘아름드리’의 캐롤 메들리 공연 역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캐롤들을 메들리로 구성하여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른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동요천사 송유진양


경쾌한 희망의 소리! 쇼마칭 퍼포먼스

개장식의 시작과 끝은 6인조 여성 쇼마칭 퍼포먼스 그룹 ‘렛츠쇼’ 와 함께하였습니다.렛츠쇼는 무대 아래에서 시민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쇼마칭 공연을 보여주었는데요. 시민들의 호응을 고조시키며 화려한 시작과 마무리를 장식했습니다.


라이트업 아이스링크, 방문 전 꼭 알아두세요

현대자동차 라이트업 아이스링크는 2017년 12월 22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 하루에 총 6회가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 휴장합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스케이트와 헬멧 대여료가 1시간 기준 1,000원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는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만 5세 어린이는 안전을 위하여 입장이 제한되며 만 6세부터 부모님 동반하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라이트업 아이스링크'는 사전예약을 통해 25명,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25명으로 운영되어 동시간대 최대 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선착순으로도 입장이 가능하지만 현대자동차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홈페이지(https://lightupyourenergy.co.kr/live_site/)를 통한 사전예약과 현장부스 예약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ght Up Your Energy!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한 국민의 염원을 빛내다

한편, 이번 라이트업 아이스링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캠페인 ‘Light Up Your Energy’의 일환으로 마련 되었습니다.

‘Light Up Your Energy’는 ‘국민적 염원에 불을 밝히자’라는 뜻으로, 올림픽 성공을 향한 국민들의 염원을 모아 더 나은 사회로 나아가자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라이트업 아이스링크를 필두로 DDP에 평창의 열기를 서울에 알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라이브사이트를 2월 9일에 개관 예정인데요.

22일날 개장한 아이스링크를 비롯하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를 실시간으로 생중계 할 대형 스테이지, 평창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빛을 쏘아 올리는 모뉴먼트라이팅, 미래형 차량 체험공간 총 네 가지 공간으로 구성된 라이브사이트에서 평창의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겨울,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고 싶지만 여행은 부담스러우시다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동계스포츠!

'Light Up 아이스링크'에서의 스케이팅은 어떠신가요?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