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새로운 도전의 축제 개막, 평창 동계패럴림픽

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사인 현대자동차가 오늘(9일)부터 시작되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채로운 후원 활동을 펼칩니다. 현대차는 지난 2일부터 시작된 패럴림픽 성화봉송 릴레이 참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원 활동에 나설 예정인데요. 자세한 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립니다.

[지난 3일 진행된 평창 동계패럴림픽 제주도 성화봉송 릴레이 현장]

평창 동계패럴림픽의 시작을 알리다! 현대차가 마련한 다채로운 퍼포먼스들

지난 2일부터 총 8일간,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800명의 주자가 성화와 함께 달리는 패럴림픽 성화봉송 릴레이에는 현대차 동호회원, 시민 등으로 구성된 106명의 현대차 주자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특히 3일에 진행된 제주도 성화봉송 릴레이에서는 106명의 현대차 주자 중 첫번째 주자로 평소 지속적인 기부와 선행을 펼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장나라 씨와 장애인 창의문화예술연대 ‘잇다’의 대표인 캘리그라피 작가 이은희 씨가 함께 참여해 자리를 빛내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현대차는 성화봉송 기간 동안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마련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기도 했는데요. 2일 제주도 새별오름에서 진행된 성화채화식에서는 패럴림픽 성공개최에 대한 국민의 염원을 담아 성화봉송주자 800명을 의미하는 800개의 풍선을 날리는 ‘라이트업 풍선 날리기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3일 진행된 성화화합식 캘리그라피 무대 퍼포먼스]

이어지는 3일에 개최된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진행된 성화합화식에서는 ‘Light Up Your Energy: 모두를 빛나게 하는 불꽃’이라는 주제로 캘리그라피 작가 이은희 씨와 윤경우 씨가 협동 캘리그라피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평화 평창 모두를 빛나게 하는 불꽃’이라는 글귀를 적어 행사에 참석한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소식입니다.

[평창 올림픽플라자 내 설치된 ‘현대자동차 파빌리온’]

동계패럴림픽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현대차가 마련한 알찬 체험거리들

한편 현대차는 패럴림픽을 맞이해 온국민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합니다. 먼저 서울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평화의 광장에 ‘현대차 라이트업 부스’를 마련하고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공식 마스코트인 ‘반다비’가 래핑된 색다른 모습의 신형 싼타페를 전시 중인데요. 반다비 래핑 신형 싼타페는 지난 성화봉송 기간 동안 퍼레이드카로 운영되어 전국 곳곳에 패럴림픽의 열기를 전파하는데 동참하기도 했습니다.

[수소전기차 넥쏘 자율주행 체험 프로그램]

또한 현대차는 평창에 위치한 올림픽플라자에서도 다양하고 알찬 체험거리들을 마련해 경기장을 찾은 관람객들을 맞이할 계획인데요. 먼저 수소에너지와 수소전기차의 원리를 공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현대자동차 파빌리온’을 올림픽 기간에 이어 패럴림픽 기간에도 지속 운영합니다. 현대자동차 파빌리온은 개장 직후부터 국내외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은 것은 물론, 관람객들의 셀피존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 바 있는데요. 이번 패럴림픽 기간에도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울러 수소전기차 넥쏘 자율주행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고 하니, 평창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특별한 체험들을 놓치지 마시고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에 더해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최고 인기종목으로 떠오른 ‘컬링’을 모티브로 한 전국민 정지선 지키기 캠페인 ‘라이트업 카 컬링’ 역시 패럴림픽 기간에 지속될 예정입니다. 캠페인 기간 동안 누적된 기부포인트는 향후 휠체어컬링 국가대표팀 지원, 컬링 관련 후원 기금 등으로 활용될 예정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라이트업 카 컬링 캠페인 관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평창 동계패릴럼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현대차의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소개해드린 활동들 외에도 현대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 공식 자동차 파트너사로서 승용ㆍ승합차, 버스 등 선수단과 조직위원회 및 대회 관계자들을 위한 수송차량과 후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종과 지역, 장애를 뛰어넘어 평화와 희망이 가득한 세상을 꿈꾸는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이 성료하는 그날까지 현대차와 함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