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주력 트림 신규 출시!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15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국내 중형차 시장의 절대 강자 쏘나타가 ‘2018 쏘나타 뉴 라이즈’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진화를 거듭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금일(14일) 가성비를 강화한 신규 트림 추가, 다양한 패키지 구성 등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대폭 넓힌 ‘2018 쏘나타 뉴 라이즈’의 출시 소식을 전했는데요. 쏘나타 뉴 라이즈의 진화한 모습, 지금 바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솔린 2.0 모델, 주력 트림 개편… 고객 선호 사양 적용에도 합리적 가격

‘2018 쏘나타 뉴 라이즈’는 가성비가 한층 강화된 신규 트림을 추가한 것을 비롯, 다양한 패키지 구성을 통해 고객 선택권을 대폭 넓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추가된 신규 트림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솔린 2.0 모델의 경우, 주력 트림인 스마트 트림을 스마트 초이스 트림과 스마트 스페셜 트림 두 가지로 세분화하여 운영됩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스마트 초이스 트림은 ▲스마트 후측방 경보 시스템(BSD) ▲운전석 통풍시트 ▲LED 헤드램프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EPB) 등 고객 최선호 사양을 적용하는 한편 상대적으로 고객 선호도가 낮은 사양을 삭제해 가성비를 극대화했습니다.

스마트 스페셜 트림은 기존 스마트 트림에서 ▲앞좌석 통풍 시트 ▲8인치 내비게이션(고화질 DMB 포함) ▲주행 중 후방 영상 디스플레이(DRM) 등 고객 선호 사양을 추가적으로 반영하며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모습으로 탄생했습니다.

가솔린 1.6 터보 모델, 고객 의견 반영… R-MDPS 적용, 다양한 패키지 구성

가솔린 1.6 터보 모델에도 고객의 의견이 충실히 반영된 모습입니다. 기존 4개로 운영되던 트림을 스타일과 스마트 2개 트림으로 통합한 것인데요. 특히 스마트 트림은 현대차의 대표 고객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에서 나온 고객 제안을 반영하여 쏘나타 My Fit 전용 트림으로 재구성하여 운영됩니다.

또한 스마트 트림은 민첩하고 부드러운 스티어링 성능을 느낄 수 있는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R-MDPS)’을 기본 적용했습니다. 이에 더해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My컨비니언스Fit ▲My스마트Fit ▲My익스테리어Fit 등 다양한 콘셉트의 패키지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한 점도 눈여겨볼만한 대목입니다.

텔레매틱스 강화… 서버형 음성인식, 블루링크 무상 사용기간 5년으로 연장

2018 쏘나타 뉴 라이즈는 전 모델에 ▲AI 기반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인 ‘카카오 I(아이)’를 적용하고(블루링크 적용 모델 限) ▲블루링크 무상 사용 기간을 5년으로 연장(기존 2년)하는 등 텔레매틱스를 강화했습니다. 원하는 사양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2018 쏘나타 뉴 라이즈의 각 트림 별 상세 가격은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각 트림별 상세 가격]

■ 가솔린 & 디젤

■ 하이브리드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특급 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쏟아진다!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퀴즈 이벤트 진행

현대차는 2018 쏘나타 뉴 라이즈의 특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퀴즈 이벤트는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계약 출고 고객에게는 특급 호텔 숙박권을 비롯 공기청정기, 커피머신 등 다양한 경품을, 일반 참여 고객에게는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뛰어난 상품성을 바탕으로 또 한 번 진화를 거듭한 ‘2018 쏘나타 뉴 라이즈’의 다양한 매력들을 상세히 살펴보았는데요. 지난해 디자인 완성에 이어 상품성 개선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2018 쏘나타 뉴 라이즈’가 앞으로 고객 여러분들께 더 큰 만족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