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가성비 갑 '2018 엑센트' 무엇이 달라졌나?

6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현대자동차가 상품성과 경제성을 강화한 ‘2018 엑센트’의 출시 소식을 전했습니다. 4도어 모델인 ‘엑센트’와 5도어 모델인 ‘엑센트 위트’로 구성된 ‘2018 엑센트’는 내ㆍ외장 디자인을 변경하고, 4도어 모델에 고객 선호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한 ‘스마트 스페셜’ 트림을 추가한 것이 큰 특징인데요. 상품성과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추며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등장한 ‘2018 엑센트’의 출시 소식, 지금 바로 전해드립니다.

[현대자동차 ‘2018 엑센트’ 출시]

상품성과 경제성 모두 잡았다! 4도어 모델 신규 트림 ‘스마트 스페셜’ 추가

금일 출격을 알린 ‘2018 엑센트’의 4도어 모델에는 ‘스마트 스페셜’ 트림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신규 트림 ‘스마트 스페셜’은 ▲인조가죽 시트, 도어 센터트림, 센터 콘솔 등 고급화 내장 ▲블루투스 핸즈프리, 스티어링 휠 오디오 리모컨 등 멀디미디어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16인치 알로이 휠&타이어, 히팅 패키지(열선 스티어링 휠+앞 좌석 열선시트+열선 내장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여기에 1,2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되면서 상품성과 경제성을 두루 갖춘 모델로 탄생했습니다.

[현대자동차 ‘2018 엑센트’ 출시]

‘갤럭틱 그레이’ 외장 컬러 1종 추가… 세련미 업그레이드

‘2018 엑센트’의 디자인 변화도 주목할만한 부분입니다. 먼저 현대차는 ‘2018 엑센트’에 방향지시등 내장 아웃사이드 미러를 기본화했고, 갤럭틱 그레이 1종의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세련된 이미지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현대자동차 ‘2018 엑센트’ 출시]

합리적 가격의 엔트리 트림 ‘스타일’… 가성비 강화

엔트리 트림인 ‘스타일’의 변화들도 눈길을 끄는데요. 먼저 1,1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 후방 주차 거리 경고와 무선도어 잠금장치를 기본 적용했습니다. (※ 1.4 가솔린 모델 기준 1,159만원) 이에 더해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확대 적용하여 고객의 부담을 낮췄습니다. 또한 ▲미세먼지 포집 성능을 강화한 마이크로 에어 필터 ▲이동 중에 핸드폰, 태블릿 PC 등 전자기기를 손쉽게 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 파워 아웃렛과 USB 충전기를 기본 장착해 편의성까지 높였습니다.

[현대자동차 ‘2018 엑센트’ 출시]

현대자동차의 대표 소형차 엑센트는 그동안 경제성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엔트리카, 세컨카, 업무용 차량 등으로 많은 인기를 받아왔는데요. 최고의 가성비라는 별칭을 얻은 ‘2018 엑센트’의 출시로 앞으로 더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2018 엑센트’의 각 모델별 상세 가격대는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 엑센트 각 모델 별 상세 가격대]

[현대자동차 ‘2018 엑센트’ 출시]

지금까지 국내 소형 승용차 시장의 대명사 ‘2018 엑센트’의 출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우수한 상품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2018 엑센트’는 소형차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차량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최고의 가성비를 바탕으로 앞으로 국내 소형차 시장에서 활약해나갈 ‘2018 엑센트’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