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현대자동차

영동대로로 모여라! 현대차, 월드컵 거리응원전 개최

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현대자동차가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강남 영동대로를 뜨겁게 달굽니다! 현대차는 오늘(18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앞 영동대로 일대에 다양한 월드컵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팬파크 빌리지’를 운영하고,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본선 경기 일정에 맞춰 국내 최대 규모의 월드컵 거리응원전을 펼친다고 전했는데요. 자세한 소식을 지금 전해드립니다.


월드컵이 더욱 즐거워진다! 현대차 ‘팬파크 빌리지’ 운영

먼저 월드컵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장소, ‘팬파크 빌리지’ 소식입니다.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후원사인 현대차는 코엑스 동측 광장 및 K-POP 광장 일대에 6월 15일(금)부터 28일(목)까지 월드컵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팬파크 빌리지 웨스트’와 ‘팬파크 빌리지 이스트’를 운영하는데요.


먼저 코엑스 K-POP 광장 인근에 마련된 ‘팬파크 빌리지 웨스트’에 풋살장을 마련하고 오전 시간대에는 어린이들 대상으로 전문 강사가 축구 기술을 교육하는 ‘어린이 축구 교실’을, 저녁 시간에는 직장인 고객들이 퇴근 후 가볍게 풋살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에 더해 한국 국가대표 경기 외에 다른 나라의 경기를 관람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초대해 함께 경기를 즐기는 ‘글로벌 응원전’도 개최할 예정인데요.


‘팬파크 빌리지 웨스트’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축구 교실과 풋살장 대관, 그리고 ‘글로벌 응원전’은 현대차 팬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및 참여가 가능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코엑스 동측 광장에 마련된 ‘팬파크 빌리지 이스트’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진행됩니다. 현대차는 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 ‘아디다스’, ‘카스’와 협업해 월드컵을 주제로 조성한 이색적인 예술 공간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곳에는 ▲벨로스터 앤트맨카 ▲벨로스터 N ▲벨로스터 월드컵 랩핑카 등도 특별히 전시된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대팀 경기 일정에 맞춰 영동대로서 국내 최대 규모 거리응원전 개최

한편 현대차가 강남구청과 함께 주최하는 영동대로 거리응원전은 오늘(18일) 열리는 스웨덴 전을 시작으로 멕시코(24일)ㆍ독일 전(27일) 등 국가대표팀의 경기 일정에 맞춰 개최됩니다.

현대차는 영동대로 7차선 580m 구간에 메인 무대를 포함해 총 3개의 대형 LED 전광판과 SM TOWN 외벽에 설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전광판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경기 영상을 중계하고 다이나믹한 응원전을 만들어갈 예정인데요.

경기 시작 전에는 ▲YB(윤도현 밴드) ▲마마무 ▲EXID ▲장미여관 등 인기 뮤지션들의 축하공연과 단체 응원 연습을 통해 현장의 응원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지금까지 현대차 팬파크 빌리지와 월드컵 거리응원전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 모든 이벤트들이 현대차가 러시아 월드컵 슬로건으로 내세운 ‘다양한 FIFA 월드컵, 다양한 즐거움’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한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현대차가 알차게 준비한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통해 보다 특별한 월드컵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정보

현대자동차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