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트렌디스

패셔니스타들의 핫한 스터드백 패션

스타패션체크 한예실 효연 모델아이린 레드벨벳 예리

13,784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패션의 가장 강력한 무기! 바로 여성들의 백일 것이다. 그중 스타들의 핫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발렌티노의 백을 통해 스타들의 가방 스타일링을 체크해보자.



#한예슬 #혼자살아 #포인트백 #블랙_스타일링

출처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하면 떠오르는 것은 미모, 그리고 패션이다. 사진 속 그녀는 엣지있는 뿔테 선글라스와 시크함으로 무장한 블랙 코트와 터틀넥, 그리고 왼손엔 그린 컬러의 스터드 백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블랙 컬러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주저 없이 그린 컬러를 골라보자. 골드 스터드 또한 고급스러움과 그녀만의 힙함을 보여준다.






#아이린 #유행_헤어 #따라하고픈 #핑크_스타일링

출처아이린 인스타그램

모델 아이린은 언제나 스타들의 패셔니스타다.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패션 아이템까지 버릴 것 하나 없는 그녀의 패션. 사진 속 핫핑크 팬츠와 핫핑크 스터드 백은 숨길 수 없는 핑크족들의 핑심저격이다. 특별한 핫핑크를 원한다면 백으로 도전해보자.






#예리 #우아한_블랙 #성숙미 #아이돌_사복패션

출처예리 인스타그램

계절에 따라 유행하는 컬러가 있고 사랑받는 컬러가 있다. 하지만 블랙은 다르다. 여름도, 겨울도 언제나 취향 저격. 예리는 베이지색 원피스에 허리와 손목에 블랙 컬러의 밴딩 포인트를 주어 우아함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손에 든 블랙 컬러의 스터드 장식 백으로 마지막 마무리! 출근길에는 블랙 포인트로 마무리해보자.






#효연 #소녀시대 #우아시대 #블랙_화이트

출처효연 인스타그램

무대 위 힙한 카리스마 효연의 일상 데일리룩에서도 포인트 백을 찾았다. 화이트 블라우스 셔츠 아래 큰 땡땡이 무늬의 다리가 드러나는 시스루 치마로 무대와는 상반되는 우아함, 여성스러움, 패셔너블함을 보여주었다. 화이트, 블랙 상하의에 연핑크 톤의 백으로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완성. 편하게 신은 화이트 운동화도 효연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패션을 방해하지 않는다.









사진 속 스타들의 백은 바로 발렌티노의 아이코닉한 락스터드백을 재해석한 ‘로만 스터드백’

섬세한 스터드 장식과 고급스러운 퀄팅 포인트로 모던하지만 화려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나파 양가죽으로 제작되었고, 크기는 스몰과 미디움 사이즈로 제작되어 실용성 또한 높였다.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 모두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로만 스터드백이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