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먹방연구소

같이 먹자, 디저트 & 티

19,36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바쁜 하루하루를 소화해내고 있는 대견한 나를 위한 단짝,

마치마치.               

드디어 서울에 상륙한 대만 프리미엄 디저트 티 브랜드, 마치마치 종로점(테이크 아웃지점)을 다녀왔습니다!

‘단짝’이라는 의미를 가진 마치마치는 디저트와 티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실제로 연구원이 주말에 다녀온 마치마치의 가로수길 점은  손님들이 너무 많아 그 인기를 온몸으로 실감했습니다!  


마치마치 종로점에서 맛본 메뉴 중,

연구원이 추천하는 메뉴 3가지는?

첫 번째, 마치마치 과일티. 

신선한 생과일과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만난 색다른 스무디인데요, 여름 더위에도 맞설 상콤 달달한 맛이 매력적입니다!

두 번째, 마치마치의 베스트 셀러, 크림치즈 티 

입안에 가득 차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고소하고 깔끔한 맛의 우롱 철관음 티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합니다. (이건 비밀인데, 연구원은 맛본 자리에서 바닥을 볼 때까지 빨대를 입에서 놓을 수 없었다죠..) 


세 번째,  판나코타와 마치마치 밀크티를 한 번에, 판나코타티 

마치마치를 다녀온 분들이라면 한 번쯤  인증샷 욕심이 들었을 판나코타티.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더욱 사랑받는 중입니다. 크리미한 판나코타와 달콤하고 깊은 풍미의 조합을 자랑하며 판나코타티 역시 디저트와 티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이색 메뉴입니다. 


마치마치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블루 컬러의 로고와 매장 공간에서 찾아볼 수 있는 포토존은 이미 많은 손님들에게 사랑받는 중입니다. 점점 더 더워지는 날씨, 마치마치의 달콤함으로 이겨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